‘JBL CLIP 5’ 블루투스 스피커(제공=하만 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뛰어난 휴대성과 방수·방진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JBL CLIP 5’를 새롭게 출시한다.
JBL CLIP 5는 다채로운 컬러 조합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일체형 클립을 적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옷이나 가방 등 어디든 쉽게 걸어서 고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JBL CLIP 5의 일체형 클립은 이전 모델 대비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적용해 입구가 더 넓어지고 휴대성이 더욱 향상됐다.
또, 강력한 드라이버와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돼 최대 출력 7W의 풍부한 JBL 프로 사운드를 선사하며, 더욱 향상된 웅장하고 파워풀한 베이스는 라이브 공연에서 느낄 수 있는 생생한 현장감을 전해준다.
특히 완충 시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추고, 추가로 3시간 재생 시간을 연장해주는 플레이타임 부스트(Playtime Boost) 기능을 더해 여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IP67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으로 캠핑, 피크닉, 등산, 수영장 등 실내외 다양한 환경에서 걱정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IP67 등급: IEC 표준 60529 기준 중 가장 높은 수준의 방진 구조와 최대 1m 깊이의 담수에서 30분 동안 사용 가능한 방수 기능
이외에도 두 대의 CLIP 5를 페어링해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기거나 오라캐스트(Auracast™)를 통해 멀티 스피커 연결이 가능해 더욱 다양하고 확장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 JBL 포터블(Portable) 앱을 통해 간편하게 청취자 개인 맞춤화된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다.
JBL은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CLIP 5의 스피커 바디와 그릴을 포스트 컨슈머 재활용 플라스틱과 패브릭을 사용해 제작했으며, 포장에는 친환경 FSC 인증 종이와 콩기름 잉크 인쇄를 적용했다.
JBL CLIP 5는 총 8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하며, 출고가는 8만9000원이다. 삼성닷컴과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달 동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할인 및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JBL 소개
JBL은 78년 동안 음악, 라이프스타일, 게임, 스포츠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의 만남을 함께 하고 있다. JBL은 뛰어난 오디오 품질과 개성과 자기 표현을 독려하는 제품 디자인으로 향상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시켜왔다. JBL 프로 사운드(JBL Pro Sound)는 주요 대중 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다.
HARMAN 소개
HARMAN (하만)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다.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