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에스티 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 Inc.)(뉴욕증권거래소: EL)는 오늘 글로벌 혁신 및 연구 개발 부문 수석부사장 칼 헤이니(Carl Haney)가 새로운 기회를 찾아 2025년 6월 30일부로 회사를 떠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칼의 이직에 따라 회사는 세계 최고의 소비자 중심 프레스티지 뷰티 기업이 되고자 하는 전략적 비전에 맞춰 혁신의 다음 시대를 주도해 나갈 새로운 외부 인재를 영입할 계획이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éphane de La Faverie)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지난 10년간 칼은 과학 혁신의 최전선에서 영향력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했고, 시장 카테고리, 이점, 상황에 맞춰 획기적인 제품과 우수한 포뮬러를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 혁신 추진과 첨단 기술 도입에 매진했다”고 평가했다. 그는 이어 “미래를 바라보고 우리의 과감한 비전인 ‘새롭게 상상하는 뷰티(Beauty Reimagined)’를 실현하기 위해 회사 전반에 걸쳐 혁신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변화시켜 나갈 것”이라며 “이러한 혁신에는 연구개발팀의 재편, 외부 파트너십 확대, 제품 및 상업 혁신 강화, 시장 출시 가속화 등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헤이니는 프록터 앤 갬블(The Procter & Gamble Company)에서 25년 이상 연구개발 경력을 쌓은 후 2012년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에 합류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에 재직하는 동안 칼과 그의 팀은 회사의 글로벌 연구개발 네트워크 강화, 과학적 신뢰도 향상, 현지 관련성 확대, 업스트림 활성 성분 및 발효 플랫폼 구축, 회사 글로벌 특허 포트폴리오의 상당한 증가 등을 통해 제품 및 기업 혁신의 전반에서 걸쳐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그의 리더십 아래, 지속 가능한 포장 및 친환경 화학 발전을 통해 회사의 지속가능성 노력이 가속화될 수 있었다. 가장 최근에는 헤이니와 그의 연구개발팀은 생명공학 혁신, 장수, 액티브 더마 및 기타 중요한 분야에서 MIT 공과대학, 서핀 파마(Serpin Pharma) 등 업계 최고의 학술 파트너 및 제약사와 신제품 파이프라인을 위한 새로운 협업을 발표한 바 있다. 이전에는 회사의 글로벌 위기 리더십 팀의 의장을 맡아 전 세계의 새로운 이슈, 현안 및 위기에 대한 계획과 대응을 감독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헤이니가 회사를 떠나는 과정에서 그와 연구개발팀은 비즈니스 연속성에 우선순위를 두고 혁신적인 변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브랜드 및 지역 경영진은 후임자가 임명될 때까지 회사의 강력한 혁신 네트워크를 통해 연구개발 파트너들과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 사항
본 보도자료의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구성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다양한 인용문 속의 진술이 포함된다. 회사는 회사의 기대치가 회사의 비즈니스 및 운영에 대한 지식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가정에 기반한 것이라고 믿지만, 실제 결과는 회사의 기대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가 예상과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 요인으로는 ‘새롭게 상상하는 뷰티(Beauty Reimagined)’와 수익 회복 및 성장 계획을 포함한 회사의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행할 수 있는 능력, 리더십의 성공적인 전환, 가장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자료를 포함해 회사가 SEC에 제출한 자료에 설명된 기타 요인 등이 있다. 회사는 본 보도자료 또는 다른 방식으로 작성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소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케어 제품군을 제조하고, 마케팅하고 판매하는 세계 선도 기업 중 하나로, 전 세계적으로 탁월한 럭셔리 및 고급 브랜드를 관리하고 있다. 당사의 제품은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랩 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라 메르(La Mer),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스(Bobbi Brown Cosmetics), 아베다(Aveda),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 파리(Darphin Paris), 톰포드(TOM FORD), 스매쉬박스(Smashbox),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르 라보(Le Labo), 에디시옹 드 파르펭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édéric Malle), 글램글로우(GLAMGLOW), 킬리안 파리(KILIAN PARIS), 투 페이스드(Too Faced), 닥터 자르트+(Dr. Jart+)와 디 오디너리(The Ordinary) 및 니오드(NIOD)를 포함하는 데시엠(DECIEM) 패밀리 브랜드들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 이름으로 약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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