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GreenEnerTEC’ 공식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인천을 대표하는 환경산업 전문 B2B 전시회 ‘2025 그린에너텍(GreenEnerTEC)’이 오는 9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 지엠이지, 인천환경공단, 인천대학교, 한국스마트워터그리드학회 등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되며, 국내외 150여개 기업이 25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그린에너텍 전시회는 참가 기업의 실질적인 성과 창출을 위해 △글로벌 비즈니스 상담회 △공공구매·B2B 상담회 △기업 맞춤형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UAE,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우즈베키스탄, 캄보디아 등 6개국 15명의 해외 바이어를 초청해 글로벌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한다. 또한 유엔산업개발기구 한국투자진흥사무소(UNIDO ITPO Korea)와 협력해 지속가능 농업, 친환경 폐수처리, 재생에너지 분야의 해외바이어를 초청해 참가기업의 수출 확대와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기업의 국내 판로개척을 위해 공공 구매 상담회와 B2B 상담회도 마련된다. 한국환경공단, 인천환경공단, 인천항만공사, 인천도시공사, 한국중부발전, 한국남동발전, 한국도로공사 등 약 20개 기관 40여 명의 바이어가 참가해 공공·민간 부문 협력 기회와 사업 연계 가능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관이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www.greenenertec.com)에서 9월 16일까지 사전 등록 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지엠이지 소개
2014년 12월 설립한 지엠이지(GMEG)는 환경, 에너지, IT 분야를 시작으로 최근 맥주를 중심으로 한 주류와 식음료 분야에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전시·컨벤션·페스티벌 기획 및 운영을 활발히 하고 있는 젊은 기업이다.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차별화되고 전문성 있는 행사를 한번 더 고민하고, 한번 더 발로 뛰며 세계 속의 따뜻한 대한민국을 알리는 MICE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우리나라 기업, 제품, 문화, 관광상품이 세계 속에 자리 잡고 대한민국이 브랜드가 되는 그날까지 GMEG는 여러분들과 소중한 인연을 간직하며 달려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