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포도호텔 전경
제주--(뉴스와이어)--SK핀크스가 운영하는 제주 포도호텔이 ‘PIBU PIBU’ 브랜드와 함께 제주에서의 웰니스 휴식을 제안하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패키지인 ‘Scented PODO’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에서 ‘PIBU PIBU’의 향기로운 제품들과 함께 진정한 웰니스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Scented PODO’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포도호텔과 ‘PIBU PIBU’가 협업해 특별 제작한 ‘Special Collabo Kit’를 제공한다. 자연이 주는 치유의 힘을 담아낸 아로마 테라피 스톤 디퓨저와 휴대용 탈취제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심신 안정과 공간 정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팔로산토(Palo Santo)’ 향을 담아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본 Kit는 객실당 1회 제공되며, 디럭스 객실은 1세트, 로얄스위트 객실은 2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투숙객의 온전한 휴식을 위한 혜택으로 객실 내에서 국내 최고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이 공급되는 프라이빗 욕조에서 온천을 만끽할 수 있으며, 제주 식재료의 신선함을 맛볼 수 있는 포도호텔 레스토랑에서 기준 인원별로 조식이 제공된다.
그리고 투숙 기간 웰컴 과일과 미니바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와 함께 투숙객 전용 프로모션인 디아넥스 및 비오토피아 레스토랑 중·석식 10% 할인 혜택과 롯데렌터카 제휴 할인 혜택도 포함돼 있다.
포도호텔은 자연이 아름다운 제주에서 ‘PIBU PIBU’ 브랜드의 향기로운 웰니스 제품과 포도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하며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cented PODO’ 패키지는 올해 12월 2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도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케이핀크스 소개
SK핀크스는 국내 최초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핀크스골프클럽과 세계적 건축 거장 이타미 준이 설계한 포도호텔, 국내 유일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사우나 시설을 갖춘 디아넥스호텔 등을 운영, 관리하고 있다. 제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리조트로,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리조트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