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향료, 향수, 식품 성분, 건강 및 생명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IFF(NYSE: IFF)가 IFF 과학상(IFF Science Awards) 수상자를 발표하여 인간 건강, 영양 및 항균 연구 분야에 대한 탁월한 공헌에 대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산 후안 데 데우 연구소(Institut de Recerca Sant Joan de Déu)의 카를레스 레린(Carles Lerín Carles Lerín) 박사와 네덜란드 흐로닝언에 있는 흐로닝언 대학 의료 센터(University Medical Center Groningen)의 얀 마르턴 반 데일(Jan Maarten van Dijl)교수를 표창하였다. IFF 과학상은 과학, 특히 식품, 마이크로바이옴, 영양, 건강, 생체촉매 및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놀라운 업적을 이룬 개인을 기린다.
IFF의 최고 R&D 책임자인 캐스퍼 브로멘(Casper Vroemen)은 “획기적인 혁신은 협업을 통해 번창합니다. 세계적 수준의 과학자 및 기관과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고객과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의 개발을 가속한다”며 “과학 발전과 글로벌 파트너십의 정신을 구현하는 선구적인 연구를 한 두 명의 뛰어난 연구자를 기리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2025년 IFF 과학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카를레스 레린 박사
스페인 바르셀로나 산 후안 데 데우 연구소
비크-중앙 카탈루냐 대학교 의학부(School of Medicine, University of Vic - Central University of Catalonia, UVic-UCC)
레린 박사는 아동 및 청소년 비만, 산모 및 초기 영양, 마이크로바이옴 및 대사 질환에 중점을 둔 인간 영양 및 건강 분야의 선구적인 연구로 인정받고 있다. 그의 연구는 초기 식이 패턴과 장기적인 대사 결과 사이의 중요한 연관성을 탐구하고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통합하여 영양이 건강 궤적을 어떻게 형성하는지 밝힌다. 특히, 레린 박사는 장 및 대사 건강에서 베타인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켜 주요 발달 단계에서 건강한 성장과 회복력을 지원할 수 있는 베타인의 잠재력을 강조했다. 레린 박사는 또한 과학 교육, 멘토링, 학계와 산업계 전반에 걸친 협력 노력으로도 유명하다.
· 얀 마르턴 반 데일(Jan Maarten van Dijl) 교수
네덜란드 흐로닝언 대학 의료 센터(UMCG)
반 데일 교수는 미생물 단백질 분비 및 숙주-병원체 상호작용에 대한 획기적인 연구로 유명한 분자 세균학 분야의 선도적 인물이다. 그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새로운 항균 전략의 개발을 발전시켜 항생제 내성과의 싸움에 기여하고 전염병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켰다. 반 데일 교수의 연구는 글로벌 보건 우선순위와 일치하며 지속적인 우수성과 협력 정신을 보여준다.
1981년에 설립된 다니스코 재단(Danisco Foundation)은 식품 과학, 영양 및 건강 분야의 연구를 지원한다. 오늘날 IFF 과학상은 이러한 유산을 이어가고 지식과 실제 영향에 기여하는 연구자를 인정함으로써 과학 발전에 대한 IFF의 광범위한 노력을 반영한다. 올해의 상금에는 3만5000달러의 상금이 포함된다. 수상 후보는 IFF 기술 펠로우, 수상자 및 R&D 리더의 엄격한 지명 과정을 통해 선정된다.
IFF 소개
IFF(NYSE: IFF)는 과학, 창의성 및 마음을 통해 기쁨을 만든다. 향료, 향수, 식품 성분, 건강 및 생명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IFF는 건강을 향상시키고 감각을 즐겁게하며 인간 경험을 향상하는 등 일상 제품을 향상시키는 획기적이고 지속가능한 혁신을 제공한다. 더 알아보기: iff.com,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 2025 by International Flavors & Fragrances Inc. IFF는 등록 상표이다. 모든 권리 보유.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0306223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