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코, JOS와 아시아 시장 겨냥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멀티채널 상거래 솔루션 리더 기업, 아시아 시장 공략 박차 위해 지역 전문가와 제휴

2019-10-16 15:15 출처: Omnico Group

베이싱스토크, 영국--(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16일 -- 글로벌 소프트웨어 플랫폼 사업자인 옴니코(Omnico)가 시스템 통합업체이자 솔루션 및 기술 컨설팅 제공사인 JOS를 아시아 내 기술 파트너로 선정하고 JOS와 이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옴니코는 테마파크, 리조트, 환대 서비스, 유통 및 카지노 분야 주요 브랜드에 멀티채널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JOS는 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에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인공지능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옴니코의 전 솔루션과 제품을 취급하는 공식 판매업체가 됐다.

JOS는 아시아 지역의 기술 시장에서 축적한 60년 전통을 바탕으로 옴니코의 독보적 거래 플랫폼과 모바일 및 디지털 제품의 고객 기반 확장을 지원하게 된다. 이들 솔루션은 소비자 행동에 대한 이해를 새롭게 해 각 브랜드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확성을 바탕으로 프로모션 대상을 설정하고 마케팅 제안 및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멜 테일러(Mel Taylor) 옴니코 최고경영자(CEO)는 “성장 전략의 중심이 되는 시장에서 JOS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아시아 지역은 테마파크, 환대, 대형 소매점 및 레저 분야에서 두드러진 성장을 구가해 왔다”며 “이번 제휴에 따라 JOS의 풍부한 경험을 발판으로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에게 우리의 독보적 역량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기대했다. 이어 “유통, 여행, 환대 시스템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넬슨 찬(Nelson Chan) JOS 차이나 대표는 “옴니코와 새로 제휴를 맺은 것은 JOS 차이나의 기념비적 발전”이라고 평했다. 그는 “중국이 2019년 세계 최고의 소매 시장으로 부상하면서 다국적 유통사들은 다채널 유통 전략으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며 “JOS가 첨단 기술 분야에서 보유한 전문성과 60여년의 경험을 발판으로 옴니코의 아시아 시장 확대를 뒷받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통, 여행, 서비스 부문 고객사가 옴니코의 독보적 역량을 십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옴니코 플랫폼은 전 세계 주요 테마파크, 카지노, 호텔, 케이터링 및 소매 브랜드가 사용하고 있다.

이 플랫폼의 핵심인 거래 서비스는 고객이 태블릿, POS(판매 시점 정보관리 시스템), 키오스크 등 여러 모바일 및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타깃 프로모션이나 개인 맞춤형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옴니코의 참여형 엔진은 플랫폼에 완벽을 더한다.

이 플랫폼에는 옴니코의 모바일 및 디지털 전 제품은 물론 제3자 앱도 통합할 수 있으며 이로써 브랜드가 다양한 시스템과 소비자 대면 채널을 결합해 통합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참고 웹사이트: https://omnicogroup.com/our-product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15005508/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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