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 브룩스, 팬들을 위한 맞춤형 비닐 타일 스타일로 ‘워드 위드 프렌즈’에 컴백

인기 모바일 게임, 따뜻한 나눔 시즌 위해 엔터테이너이자 혁신가, 컨트리 뮤직의 상징인 가스 브룩스와 협업

2019-11-25 23:00 출처: Zynga Inc.

가스 브룩스가 팬들을 위한 맞춤형 비닐 타일 스타일로 워드 위드 프렌즈에 컴백한다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5일 -- 세계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리더 기업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가스 브룩스(Garth Brooks)와 자사의 주력 모바일 게임인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간의 지속적 협력 차원에서 새로운 홀리데이 테마 활동을 펼친다고 23일 발표했다.

‘워드 위드 프렌즈’ 플레이어는 오늘부터 12월8일까지 2주간 이어질 이벤트의 일환으로 컨트리 뮤직 아티스트 겸 엔터테이너이자 오랜 기간 ‘워드 위드 프렌즈’를 즐겨온 가스 브룩스(Garth Brooks)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인게임과 실제 경품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나눔의 정이 넘치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가스 브룩스와 ‘워드 위드 프렌즈’는 최초의 디자인 협업으로 비닐 레코드 타일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룩스의 기록적인 커리어와 전 음악 인생을 망라한 종합 박스 세트 출시를 대표하는 가스 브룩스의 비닐 레코드 타일 스타일은 전통적 비닐 LP 표지에 가스 브룩스의 상징적인 ‘g’ 로고가 아로새겨져 있다. 미국 내 플레이어 중 18세 이상 팬이라면 웹사이트(zynga.com/WordsWithGarth)에서 신규 출시된 7개 디스크 비닐 박스 세트 ‘레거시 컬렉션(The Legacy Collection)’이 걸린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2019년 12월 8일까지다. *

가스 브룩스는 “투어에서 팬들과 만날 때마다 겸손해지는 내 자신을 발견한다”며 “팬들의 삶에서 일상을 배우고 서로 다를 바가 없음을 깨닫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음악, 예술, 게임은 사람들을 하나로 연결하고 멋진 경험을 공유하게 한다”며 “나와 같은 워드 위드 프렌즈 애호가들에게 멋진 타일 스타일을 선사하게 된 것은 정말 멋진 일이며 진심으로 기쁘다”고 강조했다.

버나드 킴(Bernard Kim) 징가 퍼블리싱 사장은 “가스 브룩스를 만나는 것은 팬들의 최대 꿈”이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를 연결하는 워드 위드 프렌즈로 가스 브룩스와 협업하게 된 것은 실로 특별한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워드 위드 프렌즈 플레이어들은 가스 브룩스를 사랑하며 우리 플랫폼은 이들이 컨트리 뮤직계의 최고 인기 스타와 연결될 기회를 제공했다”며 “가스 브룩스와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게 된 것은 이 게임의 커뮤니티 구축 능력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가스 브룩스는 CMA 어워드(CMA Awards)에서 아티스트 중 처음으로 7차례나 ‘올해의 엔터테이너상’을 수상했다. 그는 또한 각각 미국음반협회(RIAA) 공인 판매량 1000만 장을 넘긴 7개 앨범으로 7개의 다이아몬드상을 휩쓴 최초의 아티스트이며 RIAA 공인 앨범 판매량 1억4800만장으로 솔로 아티스트 중 미국 역사상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유하고 있다.

가스 브룩스는 음반 산업이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모든 상을 휩쓸었다. 그는 뉴욕 국제 작곡가 명예의 전당과 내슈빌 작곡가 명예의 전당, 컨트리 뮤직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으며 가장 최근에는 뮤지션 명예의 전당에도 입성했다. 그는 트리샤 이어우드(Trisha Yearwood)와 함께 3년 반 동안 이어온 ‘가스 브룩스 월드 투어’를 막 끝냈다. 시카고 올스테이터 아레나(Allstate Arena)에서 막을 올린 이 투어는 11차례 매진을 기록한 후 비틀즈(The Beatles), 롤링스톤즈(The Rolling Stones)는 물론 심지어 가스 브룩스 자신의 공연 기록까지 모두 갈아치웠다. 이 투어는 총 630여만장의 티켓이 판매돼 북미 투어 사상 최대 투어이자 미국 아티스트의 세계 최대 투어로 기록됐다.

웹사이트(zynga.com/WordsWithGarth)에서 ‘레거시 컬렉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 팔로우(#WordsWithGarth)로 캠페인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는 앱스토어(App Store)에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플레이(Google Play)에서 ‘워드 위드 프렌즈’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추가 자료 및 동영상: https://app.box.com/s/8xsxaan855wf3n5t5sbm0e62sgwacu14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개요

2009년 웹 게임으로 출시된 ‘워드 위드 프렌즈’는 페이스북 메신저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으로 영역을 확장했으며 속편인 히트작 ‘워드 위드 프렌즈 2’를 탄생시켰다. 팬들의 삶에서 시금석으로 자리 잡은 ‘워드 위드 프렌즈’는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재치 있는 단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들을 연결하며 10년간의 성공적 여정을 이어 왔다.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Empires & Puzzles™), 머지 드래곤(Merge Dragons!™),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징가의 프랜차이즈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는 현재까지 10억명이 넘는다. 징가의 게임은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소셜 플랫폼이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2007년에 설립된 징가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인도, 터키, 핀란드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징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ynga.com)나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여부와 무관하게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했다고 해서 당첨 확률이 높아지지 않는다. 18세 이상 미국 거주자가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2019년 11월 25일~12월 8일(태평양시간 기준)이다. 웹사이트(zynga.com/WordsWithGarth)에 게재된 공식 규칙의 적용을 받는다. 해당 페이지에서 당첨 확률, 상 세부 정보, 규정을 참조할 수 있다. 금지된 곳에서는 당첨이 무효가 된다. 경품 행사는 징가가 후원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1345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