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블이 막심 미트로킨을 아시아·태평양 지역(동남아시아, 대만, 한국, 일본) 및 채널 담당 영업이사로 임명했다
알파레타, 조지아--(뉴스와이어)--다크웹 및 사이버범죄 모니터링 및 경감 서비스를 담당하는 조직들을 대상으로 AI 기술 기반의 사이버 인텔리전스 기업으로서 와이 콤비네이터(Y Combinator)의 펀딩을 받기도 한 사이블(Cyble)이 사이버보안 분야의 베테랑인 막심 미트로킨(Maxim Mitrokhin)을 아시아·태평양 지역(동남아시아, 대만, 한국, 일본) 및 채널 담당 영업이사로 임명했다고 13일 발표했다.
미트로킨은 전에 카스퍼스키랩(Kaspersky Lab)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무이사와 아크로니스 아시아(Acronis Asia Pte Ltd.)의 총책임자를 역임했다. 회사는 막심을 사이블의 경영진에 영입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의 영업 및 성장 전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막심은 고위 임원 직에서 22년에 걸친 경험을 쌓았고 이 가운데 15년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사이버보안 및 데이터 보호 분야에 전념을 해왔다. 그는 아크로니스에서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등지를 책임지는 총책임자를 맡은 데 더해 카스퍼스키랩에서 아시아·태평양 운영담당 부사장 직을 맡아 이 지역의 매출을 올리는데 전념하기도 했다.
사이블의 고위 임원으로서 막심은 회사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마케팅, 채널 전략을 책임지게 된다. 그는 기존의 지역 시장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개발하는 것에 더해 고객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데 자신의 영업분야 경험을 최대한 활용할 것이다.
사이블의 국제시장 및 고객성공 담당 부사장인 만다르 파틸(Mandar Patil)은 “막심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비전의 소유자로서 그와 같이 일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체에 걸친 책임을 맡음으로써 중화권과 한국, 일본 등 아시아·태평양 주요 시장에 걸친 전반적인 사이버보안 위협에 대해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사이블은 2020년에 다른 파트너 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기록적인 성장을 거뒀으며 이번에 막심을 영입함으로써 우리 회사의 채널 프로그램을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막심은 사이블이 고성장 시장에서 모멘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새로운 파트너들과 같이 일하고 협력관계를 맺으며 영업 채널을 확대하는데 노력할 것이 틀림없다”고 말했다.
자신의 임원 임명에 대해 막심은 “사이블에서 같이 일하는 것에 대해 흥분을 금치 못하는 동시에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사이블은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회사들 가운데 가장 혁신적이고 존경을 받는 회사로서 이미 입증된 바 있다. 사이블이 계속해서 위협 인텔리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파트너 업체들은 경쟁 우위를 확보함으로써 수익성을 늘리는 한편 고객들은 위협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그러한 ‘윈-윈-윈’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이블의 CEO 겸 설립자인 비누 아로라(Beenu Arora)는 “전 직장 영업분야에서 눈부신 업적을 이뤄온 막심을 우리 회사의 지역 영업이사로 임명한 것은 고객들과의 관계를 강화함으로써 회사의 성장을 도모한다는 우리 전략의 중요한 일부이다. 막심이 우리 회사의 가치와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노력을 기울이는 과정에서 그와 긴밀하게 같이 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이블 개요
사이블은 SaaS 방식의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서 조직이 다크웹 사이버 범죄나 노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디지털 위험 풋프린트(footprint)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조직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2021 윈터 코호트(cohort) 프로그램 일원으로서 와이 콤비네이터의 후원을 받는 사이블은 포브스가 선정한 2020년 상위 20대 우수 사이버 보안 스타트업에 이름을 올렸다. 조지아 알파레타에 본사를 두고 호주, 싱가포르, 인도에 지사를 설치하며 국제적 입지를 구축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yble.io)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120060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