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코튼계의 캐시미어 수피마 티셔츠 최대 20% 할인

코튼 중 1%만 부여되는 프리미엄 원단 함유된 수피마 티셔츠 4종 할인
무더운 여름에도 청량한 착용감 느낄 수 있는 에어로쿨 원사 조합으로 쿨링감 선사
모던하고 다양한 컬러로 이너웨어뿐만 아니라 데일리 티셔츠로도 손색없이 활용 가능

2021-04-28 14:23 출처: 베이직하우스

베이직하우스 수피마 티셔츠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8일 -- TBH글로벌(구 더베이직하우스)이 전개하는 토종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스테디셀러 제품인 수피마 에어로쿨 3종과 수피마 넥변형 티셔츠를 최대 20% 할인한다.

‘수피마(Supima)’ 코튼은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코튼 중 1%만 부여되는 프리미엄 원사로, 탁월한 품질 덕분에 코튼계의 캐시미어라고 불린다. 감촉이 매우 부드럽고 일반 면보다 튼튼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실크와 같이 은은하게 광택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하우스의 수피마 에어로쿨 티셔츠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쿨링 티셔츠다. 수피마 면사와 땀 흡수 및 건조가 빠른 에어로쿨 원사를 조합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수피마 넥변형 티셔츠는 수피마 면과 폴리에스테르, 스판 원사를 최적으로 조합해 가벼우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흡한속건 기능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청량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한국인 체형에도 여유 있게 잘 맞는 세미 오버 핏에 넥 트임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다양한 착장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5가지의 모던한 컬러로 구성해 데일리 티셔츠로도 손색없다.

이번 행사를 통해 수피마 에어로쿨 카라 티셔츠와 수피마 넥변형 티셔츠는 17% 할인된 2만4900원, 수피마 에어로쿨 반팔 티셔츠와 수피마 에어로쿨 V넥 티셔츠는 20% 할인된 1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하우스는 여름 더위가 일찍 시작되면서 쿨링 티셔츠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고급 소재인 수피마 원단이 주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에어로쿨의 쾌적함이 선사하는 쿨링감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베이직하우스의 수피마 티셔츠는 공식 온라인 몰인 TBH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