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IST 경영대학원, 2021년 가을학기 핀란드 알토대 복수학위 MBA 과정 신입생 모집

핀란드 알토대 복수학위 MBA 분야별 최고의 석학 초빙해 강의하는 알토대 본교의 ‘오픈 플랫폼’ 시스템 운영
한국 4109명 직장인이 선택한 대한민국 No.1 해외 MBA
직장 병행-주말 수업, 1년 6개월(3학기)
영국 Financial Times 선정 2020 세계랭킹 42위
“분야별 최고의 교수들이 직접 강의하는 글로벌 명문 MBA, 2주마다 새로운 과목과 교수진을 만날 수 있어”

2021-05-26 09:00 출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핀란드 알토대(前헬싱경제대) 복수학위 MBA 2021년 가을학기 입학설명회 안내문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26일 -- aSSIST 경영대학원(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총장 김태현)이 2021년 가을학기 핀란드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복수학위 MBA 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현재 정시 입학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최초 글로벌 EMBA를 개설해 한국에서 26년 동안 진행되는 만큼 오랜 기간 수천 명의 졸업생으로부터 검증받은 과정이다. 국내에서 가장 짧은 학위 취득 기간인 1년 6개월(3학기) 동안의 수업으로 진행되며, 7월 말 여름 휴가 기간을 이용해 핀란드 현지에서 2주간의 교육을 마치면 유럽 명문 핀란드 알토대의 석사학위를 모두 취득할 수 있다.

바쁜 직장인을 위한 모듈제 방식으로 2~3주 동안 1개의 교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며 핀란드 알토대 본교의 교수운영 체계인 ‘오픈 플랫폼’ 시스템을 그대로 가져온 점도 특징이다. 소속 대학 구분 없이 분야별로 최고의 석학을 국내외에서 초빙해 강의하는 방식이다.

국내에서 이수한 학점은 핀란드 알토대 본교 학위 취득을 위한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고, 주말에만 수업이 진행된다는 점도 시간 여유가 없는 직장인에게 큰 장점이다. 학습 편의에 따라 한국어·영어 혼용반과 100% 영어반을 선택할 수 있고 강남캠퍼스와 강북캠퍼스가 동시에 개설되는 점도 교육생의 학습에 큰 도움이 된다.

현재 2021년 가을학기(9월)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전형이 진행되고 있으며, 6월 3일 저녁 7시에 빅데이터와 블랙체인 과목을 직접 강의하는 미국 석학의 특별강연과 함께하는 온라인 입학설명회가 예정돼 있다. 자세한 입학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로 하면 된다.

aSSIST 경영대학원 개요

aSSIST(a Seoul School of Integrated Sciences & Technologies) 경영대학원은 유관 기관인 산업정책연구원(IPS)이 1995년부터 진행하던 교육 프로그램을 이관해 2004년 설립된 석·박사 경영전문대학원이다. 지속 경영을 창출해 낼 수 있는 전문 경영 인재 양성을 목표로 MBA 과정과 경영학 박사 과정, CEO·임원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