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 신제품 출시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 면역력 강화·장 건강·뼈 건강 위한 3중 기능성 제품
쎌바이오텍의 26년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과 노하우 더한 면역 솔루션
포스트바이오틱스, 특허받은 천연 항생물질 ‘프로락티(Prolac-T)’ 적용

2021-05-26 09:55 출처: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쎌바이오텍이 출시한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 신제품

김포--(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26일 --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온 가족 면역력 향상과 장 건강, 뼈 건강을 위한 3중 기능성 제품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을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면역력은 추운 겨울이나 환절기에 많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무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철에도 면역력 증진을 위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올여름은 역대급 더위와 장마가 예고된 가운데, 일찌감치 면역력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사, 적절한 운동, 충분한 수면과 더불어 체내 면역세포의 약 70~80%가 존재하는 장 건강을 지키는 것이 효과적이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께 섭취한다면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은 쎌바이오텍의 26년 기술력과 노하우에 면역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인체 적용시험이 완료된 8가지 특허받은 ‘100% 한국산 듀얼코팅 유산균’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발효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 등이 면역과 장 건강을 위한 맞춤형 포뮬러로 개발됐다. 또한 아연과 비타민D가 1일 권장량 100% 함유해 면역력 강화·장 건강·뼈 건강 등 3중 케어를 할 수 있다.

차세대 유산균이라고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에는 쎌바이오텍이 자체 개발한 천연 항생물질 ‘프로락티(Prolac-T)’가 사용됐다. 프로락티는 장내 유해균과 유해 독소의 배출에 탁월한 효과가 검증된 쎌바이오텍의 특허받은 물질이다.

쎌바이오텍은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와 장마가 예상되는 가운데, 손쉽게 면역력과 장 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쎌바이오텍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개인의 장환경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 포에 2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고, 3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는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 면역은 하루 한 포만 섭취하면 되며, 오직 약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문의하면 된다.

26년 동안 오직 100% 한국산 프로바이오틱스 한 분야만을 연구해 온 쎌바이오텍은 다양한 유산균 임상자료와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은 건강기능식품 전 분야에서 프로바이오틱스 5년 연속 수출 1위를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