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순작, 콜드브루로 시원하고 가볍게 즐기는 아이스티 ‘청귤차’·‘산딸기차’ 출시

샘표 차 전문 브랜드 순작, 여름철 수분 섭취 돕는 상큼한 과일차 2종 출시
찬물에서도 잘 우러나는 티백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청귤과 산딸기의 맛과 향이 풍부해, 물처럼 마시기 좋아

2021-06-07 08:56 출처: 샘표 (코스피 007540)

샘표 순작 콜드브루 아이스티 청귤차, 산딸기차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7일 --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에서 콜드브루 아이스티 ‘청귤차’와 ‘산딸기차’를 출시했다.

기상청이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한 가운데 샘표 순작은 소비자들이 시원하고 건강하게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과일차 2종을 새로 선보인 것이다.

순작 ‘청귤차’와 ‘산딸기차’는 뜨거운 물 없이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콜드브루 제품이다. 낮에는 냉수나 탄산수와 함께 리프레시를 위한 아이스티나 시원한 에이드로, 밤에는 따뜻한 물에 우려 심신을 안정시키기 위한 차로 즐기기 좋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 잎을 사용해 깔끔한 단맛을 살렸다. 청귤과 산딸기에서 오는 맛과 향이 풍부해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 시원하게 물처럼 마시기 좋다.

상큼하고 신선한 ‘청귤차’는 찻잔에 부드럽게 퍼지는 청귤빛과 풋풋한 향이 매력적이다. ‘산딸기차’는 맑고 투명하게 우러나는 핑크빛 색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은은한 딸기향이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킨다. 또한 청귤과 산딸기에 잘 어울리는 허브 블렌딩 베이스로 더욱 풍부한 향을 선사한다.

순작 마케팅 담당자는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을 앞두고 가볍게 물처럼 마시기 좋은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콜드브루 아이스티 2종을 선보였다”며 “과일의 상큼함과 허브의 풍부한 아로마를 담은 과일차 2종과 함께 여름을 상쾌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순수하게 덖은 차 한 잔의 여유와 휴식을 제안한다. 깨끗한 자연의 순수함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최소한의 가공을 지향하고, 각 원재료의 특성에 맞는 블렌딩 공법으로 원료 본연의 맛과 향을 담아내고 있다.

콜드브루 아이스티 청귤차, 산딸기차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7390원(36g)이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