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에어라인 한마리닭’·‘에어라인 조각닭’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

하림, 에어프라이어 전용 통닭과 조각닭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 시작
국내산 냉장 닭고기에 간 입혀 별다른 양념 없이도 감칠맛 풍부
에어프라이어로 기름기 쏙 빠진 담백한 치킨 간편하게 즐기기 좋아

2021-06-07 10:23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하림이 출시한 에어라인 한마리닭, 에어라인 조각닭

익산--(뉴스와이어) 2021년 06월 07일 -- 종합식품 기업 하림이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에어라인 한마리닭’과 ‘에어라인 조각닭’을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어라인 한마리닭’은 깨끗하게 손질한 통닭 한 마리와 쫄깃한 근위를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에어라인 조각닭’은 국내산 닭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한 팩에 담은 제품이라 원하는 만큼 덜어서 조리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콜드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으로 신선함을 유지한 냉장육에 한 차례 간을 입혀 별도의 양념 없이도 고루 밴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익히기만 하면 기름이 쏙 빠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구이가 완성된다. 부드러운 육질에 간이 적절히 배어 아이들 간식이나 술안주로 즐기기 좋다. 가격은 △에어라인 한마리닭 6900원(600g) △에어라인 조각닭 8900원(825g)이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급격히 높아져 외식이나 배달에 의존했던 닭요리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닭구이 제품을 출시했다”며 “칼로리에 민감해지는 여름철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마켓컬리 판매 첫날부터 조기 품절이 될 만큼 호응이 높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