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in Bernstein, Synchronoss 이사회 임원으로 합류

B. Riley 임원 출신으로 이사회에서 뛰어난 금융 분야 수완 발휘할 것

2021-07-14 09:12 출처: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솔루션 분야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NASDAQ: SNCR)는 Martin Bernstein이 이사회 임원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Bernstein은 최근 단행된 Synchronoss의 자본구조 재조정과 관련해 이사회 임원으로 임명됐으며 자사 최대 주주인 B. Riley Financial, Inc. (NASDAQ: RILY)을 대리하게 된다.

Synchronoss 창립자이자 이사회 의장인 Stephen Waldis는 “이사회를 대표해 Marty의 합류를 환영한다”며 “자산 배분 전략, 기업 거버넌스 및 파이낸싱 분야에서 축적한 Marty의 풍부한 경험은 우리 회사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가 갖춘 인상적인 지식과 훌륭한 실적은 이미 강력한 우리 이사회에 도움이 됨은 물론 Synchronoss가 전략적 성장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ernstein은 B. Riley 계열사이자 검증된 플랫폼 기술 및 상당한 단기 성장 잠재력을 갖춘 기업에 직접 투자 하는 B. Riley Principal Investments를 대리한다. 그는 현재 B. Riley의 사모투자부문 대표로 재직 중이며 기업 투자 소싱, 언더라이팅 및 관리를 비롯해 회사의 신디케이션 파트너사에 대한 배분을 전담하고 있다. Bernstein은 기술, 운송, 자동차, 항공, 제조, 전력, 인프라 등의 분야에 대해 풍부한 투자 경험을 갖고 있다.

Bernstein은 “Steve, Jeff를 비롯한 Synchronoss 경영진이 최근 단행한 자본구조 재조정과 관련해 긴밀히 협력하며 Synchronoss 이사회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지속적인 혁신에 기반한 최고 수준의 화이트 라벨 제품군을 통신업계에 공급하는 이 회사에 대해 경영진이 가진 비전과 기대감에 대해 공감한다. Synchronoss의 사업은 변곡점을 맞고 있으며 리파이낸싱 이후 성장 전략 실행에 유리한 입지를 점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이사회 일원으로 사측과 협력해 주주와 고객 가치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1년 3월 B. Riley에 합류한 Bernstein은 그 이전에는 Anchorage Capital에서 상장기업, 비상장기업, 수익여신, 은행 대출 및 부실채권, 구조조정 등 자본구조 전반에 걸친 투자를 주도했다. 앞서 Bocage Capital 애널리스트로 근무했으며 Howard Hughes Medical Institute에서 발전기금 투자팀에 있었다. Bernstein은 다트머스대 사학과를 졸업했으며 코네티컷주에 거주한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의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수백만명의 가입자들이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1500명 이상의 Synchronoss 인재들이 전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매일 노력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