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솔트, 국제 배송 개시

180개국 이상, 120종 이상 화폐로 글로벌 유통 확대

2021-08-19 14:05 출처: Summersalt

세인트루이스--(뉴스와이어)--서머솔트(Summersalt)가 180개국 이상 지역에서 120종 이상의 화폐로 유통 서비스를 시작해 브랜드의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겠다고 18일 발표했다.

서머솔트는 캐나다, 영국, 인도, 호주, 아프리카, 아시아, 유럽, 남미를 시작으로 전 세계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글로벌 고객은 화폐, 언어 및 결제 방식은 물론 관세 보증, 관세, 배송비 등을 설정해 현지화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서머솔트 최고경영자(CEO) 로리 콜터(Lori Coulter)는 “해외 배송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폭증하고, 서머솔트의 국내 성장을 기반으로 삼을 수 있는 조건에서 자연스럽게 선택하게 된 다음 단계 전략이다.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로서 새로운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원활한 온라인 쇼핑을 제공하는 것으로 서머솔트의 글로벌 커뮤니티에 우리의 경험을 환원할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레시마 채타람 체임벌린(Reshma Chattaram Chamberlin) 서머솔트 최고 디지털 브랜드 책임자(Chief Digital Brand Officer) 겸 공동 설립자는 “우리 고객은 여행과 모험을 사랑하는 글로벌 시민이며 출시한 날부터 다양한 방식으로 서머솔트를 애용하고 있다. 앞으로 전 세계에 서머솔트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고 밝혔다.

서머솔트는 디자이너 품질의 수영복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수영복을 입고 놀던 어린 시절의 기쁨을 되돌려주는 것을 사명으로 설립된 기업이다. 서머솔트는 수영복 외에도 라운지웨어, 활동복, 스웨터, 잠옷, 속옷 등을 0에서 24까지의 사이즈로 제작해서 판매한다.

글로벌 배송 계획은 멋지고 다양한 여성 24명이 등장해 자신을 표현하는 기쁨 속에서 자존감을 찾자고 제안하는 ’누구나 입는 서머솔트(Everybody is a Summersalt Body)’ 캠페인에 이어 발표됐다.

서머솔트(Summersalt) 개요

서머솔트(Summersalt)는 한 세대를 정의하는 의류 브랜드로 활동적인 여성에게 필요한 제품을 제작한다. 2017년에 재활용 소재로 만든 디자이너 품질의 수영복을 95달러의 가격대로 출시한 이후로 라운지웨어, 니트웨어, 잠옷, 속옷, 활동복 등을 제품 구성에 추가했다. 서머솔트의 제품은 1만명이 넘는 여성에게서 수백만회에 걸쳐 수집한 치수를 축적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현대적이고 세련되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창립 이후 수년간 일반 고객, 오피니언 리더 및 유명인의 브랜드 충성도를 다졌고 보그(Vogue),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엘르(ELLE) 및 인스타일(InStyle) 등 주류 패션 매체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2019년에는 CNBC의 업스타트 100(Upstart 100)에 이름을 올렸고 2020년에는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기업에 포함됐다.

더 상세한 정보는 서머솔트 웹사이트(summersalt.com)를 참조하거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ummersalt/)과 트위터(https://twitter.com/summersalt)에서 브랜드명을 검색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180052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