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관내 기관 영상제작지원’ 참여 기관 모집

내가 일하고 있는 곳을 영상으로 제작해준다
화성시미디어센터, 관내 기관들 활동 내용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

2021-08-20 17:11 출처: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미디어센터가 관내 기관들의 활동 내용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화성--(뉴스와이어) 2021년 08월 20일 --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 화성시미디어센터는 화성시 관내 기관을 대상으로 기관 활동에 관한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관내 기관 영상제작지원’ 사업은 화성시에서 활동하는 기관의 활동 모습과 더불어 화성시의 문화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화성시 관내 기관들은 8월 16일~27일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이메일 접수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4개의 기관을 선정한다. 선정된 기관은 신청 시 제출한 영상 제작 계획안을 바탕으로, 화성시 문화를 소개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게 되며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미디어센터와 협의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화성시 문화를 알릴 수 있는 주제가 아닌 개인 행사 및 개관식 등의 단순 촬영일 경우 또는 다른 신청 기관과 중복된 주제일 경우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다.

화성시미디어센터 담당자는 “이번 영상 제작으로 화성시의 문화와 기관들의 활동 내용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화성시 관내 기관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미디어센터는 △미디어콘텐츠제작지원 ‘미디어 창작단’ △마을 미디어 활동가 양성 과정 ‘마을 PD’ △하반기 상설교육 ‘온앤온미디어’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미디어팀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개요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립도서관 등 운영 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