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델스방켄, 카드 개인화 위한 아웃소싱 파트너로 아이데미아 선정

2021-08-25 11:30 출처: IDEMIA

쿠르브부아, 프랑스--(뉴스와이어)--연간 조사에서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달성한 선도적 스웨덴 은행 한델스방켄(Handelsbanken)이 아이데미아(IDEMIA)에 의뢰해 모든 카드의 개인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 시장의 추세와 서비스에 대응하기 위해 미래 도전에 부응하고 혁신 경쟁에서 한발 앞서 가려면 은행은 개인화 기술에 투자할 필요가 있다. 한델스방켄은 자사의 카드를 개인화하기 위해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인 아이데미아를 아웃소싱 파트너로 선정했다.

아이데미아의 카드 개인화 분야 첨단 기술은 한델스방켄의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의 온보딩(on-boarding) 모바일 신원 확인 같은 미래 온라인 서비스를 위해 카드를 핸드폰에 가볍게 두드려 카드 사용을 가능하게 하고, 고객이 안전하게 인증할 수 있게 한다.

아이데미아는 한델스방켄이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계적인 명성을 유지하도록 지원하게 된다. 아이데미아는 최신 ‘레이저-프로(Lazer-Pro)’ 기술을 적용해 한델스방켄의 모든 양각 글씨의 카드를 새롭게 바꿀 예정이다. 다년간의 카드 제조 경험을 보유한 아이데미아는 한델스방켄이 현재와 미래에 필요한 모든 카드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알렉스 놀란(Alex Nolan) 아이데미아 금융 기관 서비스라 인 담당 부사장은 “한델스방켄이 자사의 카드 개인화 업무를 위해 우리를 선정해 매우 기쁘다. 우리는 카드 제조와 개인화 부문의 깊이 있는 노하우는 물론 디지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델스방켄의 카이사 보어(Kajsa Bohr) 결제 개발 총괄은 “아이데미아가 품질과 미래를 증명하는 서비스에 대한 우리의 높은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해 기쁘며, 그들과 협력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 확인 분야 세계적 선도 기업인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활동(결제, 연결, 여행 등)을 수행할 수 있게 하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안전한 신원 확인은 오늘날 일상생활에서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를 보장하는 동시에 안전하고 인증되고 검증할 수 있는 거래를 보장하는 신원 확인 방식인 증강 신원 확인을 뒷받침함해 개인이나 사물의 가장 큰 자산 가운데 하나인 신원(ID) 보안이 중요할 경우 언제 어디서나 이를 생각하고 생성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수단을 재창조하고 있다. 회사는 금융, 통신, ID,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전 세계 고객에게 증강 신원 확인을 제공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적으로 약 1만5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를 참조하거나 트위터에서 @IDEMIAGroup을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8240053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