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덕풍전통시장, ‘2021 덕풍청춘마당 페스타’ 비대면 영수증 이벤트 실시

2021-10-20 16:00 출처: 덕풍전통시장

덕풍전통시장 오프라인 행사 안내 포스터

하남--(뉴스와이어)--오일장이 열리는 옛 시장의 모습과 현대화사업으로 인한 최신 시설까지 두 가지 모습을 함께 갖고 있는 덕풍전통시장이 ‘2021 덕풍청춘마당 페스타’ 비대면 영수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하남덕풍전통시장상인회가 함께하는 ‘2021 덕풍청춘마당 페스타’는 10월 20일(수)부터 22일(금)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남녀노소 가리지 않은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하남 덕풍전통시장은 일반 재래시장과 달리 현대화사업이 잘 갖춰진 만큼 넉넉한 주차 환경과 프리마켓 공간이나 포장마차 공간이 마련돼 고객과 현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장의 모습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덕풍청춘마당 페스타에서는 지역주민과 방문객을 위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비대면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시장 내 상점에서 2만원 이상 물품 구매 후 해당 영수증을 지참해 시장 내 경품운영국을 방문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으로 교환을 해준다.

스크래치 복권을 긁어 아래 상품이 나오면 바로 즉석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세라믹 냄비 3종 세트(25명), 석류 콜라겐 젤리스틱(25명), 덕풍전통시장 장바구니(900명)가 제공되며, 경품 배포는 선착순으로 진행 예정이다.

덕풍전통시장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지역주민 및 시장 방문객을 위해 즉석에서 복권을 긁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함으로써 시장 방문객의 소비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장 내 지친 분위기 환기 및 시장에 대한 즐거운 인식 제고 등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덕풍전통시장 개요

하남시 덕풍동에 위치한 덕풍 재래시장은 135개의 점포로 이뤄진 중형 규모의 상가주택복합형시장이다. 덕풍 재래시장은 매달 4일, 9일마다 열리는 5일장이며,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시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