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투어클럽, 태국 방콕 3색투어 골프 패키지 출시

피닉스, 수파부록, 부라파 등 매일 다른 골프장에서 3색 라운딩
오션, 레이크, 마운틴 등 다양한 코스

2022-06-27 08:30 출처: 씨에스에쿼티

씨에스투어클럽이 방콕 3색투어 골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씨에스에쿼티의 골프 토털 여행사 씨에스투어클럽이 동남아 국가의 무격리 입국 시행에 맞춰 고급형 투어 상품인 ‘3색 방콕 파타야 3박 5일 골프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태국 파타야 골프투어 패키지에는 2019년 KLPGA 퀄리파잉 토너먼트를 유치했던 명문 골프장인 피닉스 CC 이용권과 센터포인트 호텔 숙박권이 포함됐다.

피닉스 골프장은 총 27홀 규모의 오션, 레이크 그리고 마운틴 코스로 이뤄져 있으며, 약간의 산악 지형의 코스로 관리 상태가 좋아 파타야 지역에서 최고의 골프클럽으로 소개될 정도의 명문 골프장이다.

투어 상품에는 1인 1캐디와 1카트가 추가 비용 없이 포함됐으며, 9홀이 끝마치면 그늘집이 있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가 있다. 피닉스 골프장 외에도 수파부록 cc와 부라파 cc 등 2개의 다른 골프장이 투어 상품에 포함돼 파타야의 각기 다른 경관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씨에스투어클럽 홍보 담당자는 “똑같은 골프장이 아닌 매일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어 눈도 즐겁고 골프 실력도 늘릴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식사도 호텔식과 한식으로 중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한국인 골퍼들의 입맛에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골프장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과 바, 클럽하우스, 프로샵, 드라이빙레인지, 락커룸 등이 갖춰져 있어 저녁 시간에 부담 없이 맥주 한잔을 할 수 있고 태국 전통 마사지로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또한 골프장에서 30분 정도면 파타야 해변이나 라용 해변에 도착할 수 있어 골프 후 여유를 즐기려는 골퍼들이나 혹은 가족들은 바닷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씨에스투어클럽 홍보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투어 상품 외에도 그동안 쌓여있던 국내 골퍼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해외 골프 여행의 기대감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동남아 골프 상품을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씨에스에쿼티 개요

씨에스에쿼티는 2017년 9월 1일 설립돼 여행 사업과 드라마, 영화 제작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