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 고객 참여 솔루션, 유수의 분석 회사에서 평가 최고점 획득

업계 분석 회사들이 인정한 리더 솔루션, 엔드 투 엔드 플랫폼의 깊이와 혁신, 전문성 입증

2022-06-30 15:04 출처: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덴버--(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30일 -- 즉각적인 만족감을 요구하는 요즘 세태 속 기업 입장에서는 고객을 만족시킬 두 번째 기회를 잡기가 어렵다. 기업이 처음 접할 때 즉각 만족감을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글로벌 브랜드들은 고객 생애주기 전체에 걸쳐 적절하고, 상호적인 맞춤형 경험을 실시간으로 구현하는 지능형 자동화 기술을 모색하고 있다.

CSG®(NASDAQ: CSGS)는 최고 수준의 엔드 투 엔드 솔루션 세트와 통합 옴니채널 접근 방식으로 Forrester와 Quadrant Knowledge Solutions에 소속된 업계 선도 애널리스트에게 인정받고 있다.

CSG®는 분석 회사들에서 고객 참여 솔루션에 대한 평가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SG는 몇 달간 아래와 같은 평을 받았다.

◇The Forrester Wave™ 선정 리더: 여정 조율 플랫폼/2022년 2분기

Forrester는 CSG가 여정 조율 분야의 오랜 선도 기업인 Kitewheel을 인수하며 여정 분석과 조율 기능을 통합했다고 평가했다. Forrester는 CSG에 현 서비스 부문 최고점을 부여했고, 여정 발견, 자동화 및 조율 기준으로도 최고점을 줬다. 이 보고서에서는 ‘CSG가 현재의 서비스 역량으로 전체 여정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이동을 시각화하는 등 데이터를 연결해 여정 행위를 분석, 비즈니스 영향을 분석했다’는 내용을 언급했다.

◇SPARK Matrix™ 선정 리더: 고객 소통 관리(CCM)/2022년

이 보고서에서는 “CSG의 고객 참여 채널은 기업들이 고객 참여를 강화하고, 이탈률을 낮추고, 운영 비용을 줄이고, 신규 디지털 서비스를 쉽게 선보이게 하고, 효과적으로 신규 시장에 진입하도록 돕는다”고 평가했다.

◇SPARK Matrix™ 선정 리더: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2022년

Quadrant Knowledge Solutions은 “CSG의 CDP 플랫폼은 데이터 수집부터 처리, 프로필 통일, 분할, 분석 BI 및 활성화까지 종합적인 역량을 제공한다. 종합적인 CDP 역량은 기업들이 데이터 중심 접근 방식으로 강력하고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돕는다”고 평가했다.

◇The Forrester Wave™ 선정 우수 후보: 실시간 상호작용 관리/2022년 2분기

이 보고서에서는 CSG가 Kitewheel 인수로 얻게 될 이익에 대해 “고객 여정 설계 및 분석, 비즈니스 규칙 로직, 소통 주기 등에서 전문성을 갖췄다. CSG의 강력한 CDP와 분석 툴이 Kitewheel과 합쳐지면 실시간으로 더 많은 모델을 실시간으로 집행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CSG 디지털 참여 솔루션 담당 수석 부사장인 Eric Carrasquilla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고객 확보를 위해 CSG를 신뢰하는 것은 그간 우리가 그들의 사업을 이해하는 것은 물론, 성과까지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지속적으로 증명했기 때문”이라며 “SaaS 플랫폼 CSG Xponent™은 고립된 데이터를 통합해 고객에게 진정하고 완전한 시각을 전달한다. 이렇게 전반적으로 예측할 수 있으면 기업들이 미래를 대비하는 맞춤형 소통을 구현할 수 있고, 이로써 사업 실적을 개선하고, 가치 실현까지의 시간을 줄이며, 위험을 낮출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우리가 40년 넘게 쌓은 경험 덕분으로, 업계 애널리스트들이 고객 생애주기 전체를 아우르는 최고의 CX 솔루션 공급 업체로 CSG를 꾸준히 선정하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CSG Xponent는 기존의 데이터, 기술, 소통 채널을 활용해 클라우드로 구동되는 통합 참여 플랫폼 기반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Xponent는 강력한 고객 데이터 플랫폼,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여정 조율 및 분석 기능, 검증된 옴니채널 소통을 하나의 솔루션 안이나 포트폴리오 요소들을 통해 통합한다.

Xponent를 이용하는 브랜드들은 데이터에서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추출할 수 있고, 그걸 통해 다양한 채널과 여정, 비즈니스 라인에 걸쳐 실시간으로 경험을 대량 맞춤화할 수 있다. CSG는 광대역과 통신 서비스, 금융 서비스, 리테일, 헬스케어 사업 등 다수 산업에서 영향력이 큰 CX 솔루션을 보유한 고객들을 성공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CSG의 통합 고객 참여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G 개요

CSG는 평범한 고객 경험을 놀라운 수준으로 향상하는 혁신적인 고객 참여, 수익 관리 및 결제 솔루션 공급사다. 회사의 클라우드 퍼스트 아키텍처와 고객 집착형 마인드셋은 전 세계 기업들이 신규 디지털 서비스를 론칭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구축할 역동적인 경험을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40여 년간 CSG의 기술과 인력은 고객 참여를 촉진할 미래형 솔루션을 통해 세계적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관련 난제를 해결하고 디지털 경제와 관련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왔다. 20개 국가에 걸쳐 5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CSG는 통신, 리테일, 금융 서비스,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브랜드에서 신뢰받고 있다. 회사 솔루션은 120개가 넘는 국가에 속한 900여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2022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혹은 자회사 (“CSG”). 모든 권리 보유. CSG®는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의 등록 상표다.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제3사 상표, 서비스 마크 혹은 제품명은 개별 소유자의 자산이며, 모든 권리는 권리자가 보유한다. Mastercard Bill Pay Exchange는 Mastercard International Incorporated의 등록 상표다.

웹사이트: https://www.csg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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