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최고 법무 책임자에 베테랑 기업 변호사 David Torralbo 선임

2022-07-19 13:53 출처: LeddarTech

퀘벡, 캐나다--(뉴스와이어)--유연성과 강력함, 정확성을 갖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센싱 기술 분야 글로벌 리더인 LeddarTech®가 2022년 6월 20일 Mr. David Torralbo를 최고 법무 책임자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David는 20여년간 상법과 증권법, 공공 및 민간 분야 M&A, 기업 거버넌스, 소송 및 리스크 관리를 전문적으로 담당했다. 최근까지는 Nouveau Monde Graphite(NYSE: NMG and TSXV: NOU) 최고 법무 책임자로 재직했다. 이전에는 2011년부터 2019년까지 Atrium Innovations 최고 법무 책임자였다. Atrium에 합류하기 전에는 Davies, Ward, Phillips & Vineberg에서 파트너 변호사로 근무했다. 경력 초기에는 Clifford Chance 영국지사에서 채권 및 자본시장팀 소속 어소시에이트 변호사로 활동했다.

David는 오타와대학교에서 민법(LL.L.)과 보통법(LL.B.), 맥길대학교에서 경영학(B.Com)을 전공했다. 현재는 퀘벡주 변호사협회 소속이며 잉글랜드 및 웨일스 법률협회에서 발급하는 비실무 수행 변호사 자격증을 보유했다.

LeddarTech CEO인 Charles Boulanger는 “David Torralbo를 최고 법무 책임자로 영입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David는 인수 합병에 대한 전문 지식은 물론, 민간 및 공공 부문에서 풍부한 법무 관련 경험과 열정을 지니고 있어 우리 경영진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LeddarTech는 2년간 적극적인 기업 인수를 통해 센서 융합과 인지 분야를 중심으로 기술 로드맵을 가속할 수 있었다. 이는 전략적 목표였다. David는 ADAS 및 AD 기술을 지원하는 독창적인 센싱 솔루션으로 전략적 계획을 실행하고,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우리 경영진의 적극적인 노력을 강력하게 뒷받침할 경력을 보유 중”이라고 덧붙였다.

LeddarTech 개요

2007년 창립한 LeddarTech는 고객들이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센싱, 융합 및 인지 관련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종합적인 엔드 투 엔드 친환경 센싱 기업으로 성장했다. LeddarTech는 다양한 센서 타입과 구성을 통해 포괄적 형태의 3D 친환경 모델을 생성하는 로데이터 센서 융합 및 인지 플랫폼인 LeddarVision™을 통해 Level 2 ADAS부터 Level 5 완전 자율주행까지 확장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인지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LeddarTech는 LeddarSteer™ 디지털 팀 스티어링, LeddarTech의 Leddar™ 기술에 기반하며, 자체 개발한 신호 획득 및 처리 기술을 탑재해 더 풍부하고, 명확한 반사 신호를 저비용으로 생성하는 LeddarEngine™ 등 핵심적인 기술 구성 요소를 통해 LiDAR 제조사와 Tier 1~2 자동차 부품 공급사를 지원한다. LeddarEngine은 고도의 통합성과 확장성을 갖춘 LiDAR SoC 및 소프트웨어로 구성돼 있다. LiDAR 개발자와 Tier 1~2 자동차 부품 공급사들이 자체적으로 LiDAR 솔루션을 설계하도록 한다. LeddarTech는 ADAS와 자율주행 역량을 향상시키는 120가지 이상의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며, 첨단 자동차 및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 LeddarTech, LeddarSteer, LeddarEngine, LeddarVision, LeddarSP, LeddarCore, LeddarEcho, VAYADrive, VayaVision, XLRator, 기타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 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