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 차별화된 스프링 타입 모션 매트리스 출시 기념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슬로우베드의 인기 제품 ‘모션 매트리스’ 신제품 출시… 취향에 따라 폼 또는 스프링 타입 선택 가능
내장형 스위치도 새롭게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 강화
전 품목 역대급 할인…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진행

2022-07-20 09:44 출처: 슬로우베드

슬로우베드가 차별화된 스프링 타입 모션 매트리스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차별화된 스프링 타입을 추가하면서 내장형 스위치로 사용성을 높인 ‘오리지널 모션 매트리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슬로우베드는 이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그동안 국내 시장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스프링 타입의 모션 매트리스를 슬로우베드가 선보이는 것으로, 전체가 폼(All Foam)으로 구성된 쫀쫀한 메모리폼 감성의 단일 타입에서 이번에 새롭게 몸을 지긋이 받쳐주는 느낌의 폼&스프링(Foam&Spring) 타입이 추가됐다. 이로써 개인의 취향과 선호에 따라 △오리지널 모션 매트리스 미디엄 소프트(올 폼) △오리지널 모션 매트리스 밸런스드(폼&스프링) 두 가지 타입의 모션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두 타입 모두 착와감을 업그레이드함과 동시에 들뜸 없이 몸에 더욱 밀착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그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모션 매트리스 측면에는 내장형 스위치를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리모컨은 사용자의 신체 구조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한 메모리 기능이 탑재됐으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내장형 스위치는 리모컨을 찾기 힘들거나 잠들기 전 조명을 꺼둔 상황에도 리클라이너처럼 간단히 상·하단 각도 동시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슬로우베드 담당자는 “오리지널 모션 매트리스는 스프링을 모션 베드에 적용한 제품으로 탄탄한 모션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도 만족할 수 있도록 연구를 거듭해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슬로우베드는 수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면 형태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슬로우베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슬로우베드 전 품목을 역대급 할인해 선보이는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 라이브를 함께 진행한다. 슬로우베드 브랜드데이는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쇼핑 라이브는 7월 20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쇼핑 라이브에서는 신혼 침실 로망템 슬로우베드 모션베드(모션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트) 2개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욱 완벽한 부부 침실을 위한 LG 스탠바이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뿐만 아니라 신제품 모션 매트리스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모션 전용 다리를 3000원에 제공하고, 단잠키트 릴렉싱 및 디즈니 베개커버 3종을 1만990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특가딜도 마련했다.

슬로우베드 브랜드데이 및 쇼핑 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베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