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 2022 그룹테크 커넥트 개최

2022-07-21 14:43 출처: FINEOS Corporation Limited

애틀랜타--(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1일 --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이하 ‘피네오스’)(호주증권거래소: FCL)이 그룹 혜택(Group Benefits) 생태계, 코어 시스템, 외부 판매에 대해 고민하는 업계 선도 기업과 환경을 재편하는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술 협력 업체가 한자리에 모이는 ‘그룹테크 커넥트(GroupTech Connect)’ 포럼의 참가 등록을 시작했다고 20일 발표했다.

그룹테크 커넥트는 세계 최대 인슈어테크(insuretech) 행사인 인슈어테크 커넥트(InsureTech Connect, 약칭 ‘ITC’)가 열리는 9월 20일 화요일에 ITC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피오네스는 애널리스트이자 저자인 제이미 시만스키(Jaimy Szymanski)를 기조연설자로 초빙했다. 그는 ‘변화가 중요하다(Change That Matters)’라는 제목으로 조직 변화와 디지털 혁신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그룹 혜택 업계 전반의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다음 3가지의 패널 토론이 열린다.

· 그룹 혜택 생태계의 가치 정의하기(Defining Value in the Group Benefits Ecosystem)
· ‘빌드, 볼트 또는 바이’ - 가치를 향한 최상의 경로 찾기(Build, Bolt or Buy - Finding Your Best Path to Value)
· 예측 불가능한 디지털 보험의 미래에 대비하기(Preparing for a Digital Insurance Future You Cannot Predict)

척 존스턴(Chuck Johnston) 피네오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처음 열린 그룹테크 커넥트에 대한 압도적인 반응을 통해 그룹 혜택 커뮤니티가 한자리에 모여 업계의 복잡성과 보험 업계가 미래로 나아가는 방법에 대해 토론할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빌 해리스(Bill Harris) 인슈어테크 커넥트 최고매출책임자(CRO)는 “그룹테크 커넥트의 목표는 그룹 보험사와 인슈어테크 업체 간의 협력을 독려하는 것이다”며 “우리는 그룹 혜택과 자발적 혜택 분야에서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는 혁신으로 잘 알려진 피네오스와 파트너십을 계속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라스베이거스의 만달레이 베이(Mandalay Bay)에서 열리는 ITC는 기술 기업가, 투자자, 보험 업계 재직자들이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포괄적인 공간이다. 그룹테크 커넥트는 행사 당일 ‘네트워킹 해피 아워’에 이어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열리며 ITC 참가자만 이용할 수 있다.

두 행사 모두 현재 등록이 가능하다.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FINEOS)는 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사에 핵심 시스템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현재 미국 10대 고용보험사 중 7곳과 호주 최대 생명보험사 6곳과 협력하고 있다. 전 세계 사업부에 직원을 두고 있으며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보험사와 협력하면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피네오스의 플랫폼은 생명, 상해 및 의료 시장을 위해 특별히 구축된 단대단 SaaS 보험 솔루션이다. 피네오스의 어드민스위트(AdminSuite)는 부재 관리, 청구, 견적, 결제, 약관 관리, 보험사 관리, 신사업 및 기업 인수 등 핵심적인 관리 분야에 걸쳐 업계 최고의 기능을 지원한다. 모든 기능은 독립적으로 또는 하나의 제품군으로 구성해 운영할 수 있다. 머신 러닝이 지원하는 피네오스 인게이지(FINEOS Engage) 솔루션은 사람을 우선하는 디지털 참여 경로를, 피네오스 인사이트(FINEOS Insight) 솔루션은 비즈니스 전반에서 예측 분석 및 보고 기능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FINE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200051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