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EV 신모델 3종 앞세워 일본 승용차 시장 공략

2022-07-22 10:10 출처: BYD JAPAN Inc.

도쿄--(뉴스와이어)--BYD 컴퍼니(BYD Company Limited)의 일본 법인 BYD재팬(BYD JAPAN Inc.)이 7월 21일 도쿄에서 브랜드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BYD의 일본 승용차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BYD재팬은 콘퍼런스에서 BYD ‘아토3(ATTO 3)’, ‘돌핀(DOLPHIN)’, ‘씰(SEAL)’ 등 BYD 모델 3종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BYD는 ‘BYD 아토3’으로 일본 시장 공략에 포문을 열 예정이며 2023년 1월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BYD 돌핀’과 ‘BYD 씰’도 2023년 중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일본 시장을 두드릴 예정이다. 이들 전기차 3종은 전기차 선택지를 늘리고 일본 현지 전기 승용차 시장을 확대하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왕추안푸(Wang Chuanfu) BYD 회장 겸 사장은 “BYD는 세계 최초로 전기차를 개발한 1세대 기업으로 신에너지 자동차 분야에서 27년간 전문 지식과 경험을 축적했으며 배터리, 전기 모터, 전자 제어 시스템 및 자동차 등급 칩과 관련된 첨단 기술을 습득했다”고 밝혔다. 그는 “현대 소비자의 지지와 기대를 발판으로 BYD는 일본 신에너지 자동차(NEV)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한다”며 “BYD와 현지 NEV 시장의 공동 노력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위한 e-모빌리티의 길을 선도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우쉐량(Liu Xueliang) BYD 아시아 태평양 자동차 판매 사업부 총괄은 “BYD는 21일부터 일본 딜러 및 파트너와 함께 저탄소 라이프 스타일과 현지 주민을 위한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완벽한 판매 및 서비스 시스템을 점진적으로 갖출 것”이라고 밝혔다.

BYD는 1999년부터 일본 고객사에 충전식 배터리를 공급하기 시작했다. 이후 BYD는 혁신적인 최신 에너지 저장 제품, 태양 에너지 제품, 순수 전기 버스, 순수 전기 지게차 및 일본의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 발전을 가속하는 그 밖의 제품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BYD는 뛰어난 운영 성과를 앞세워 일본에서 높은 명성을 얻었다.

현재 BYD의 신에너지 차량은 400개 이상의 도시와 6개 대륙 70개 국가 및 지역으로 입지를 확대했다. BYD는 기술 혁신에 힘입어 글로벌 고객에게 전반적인 신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구 온도 1°C 낮추기’에 이바지하고 있다.

BYD 개요

BYD (Build Your Dreams)는 더 나은 삶을 위해 기술 혁신을 활용하는 데 전념하는 다국적 첨단기술 회사다. BYD는 현재 자동차, 전자, 신에너지 및 철도 운송을 포함한 네 가지 산업을 보유하고 있다. 1995년 설립된 BYD는 충전식 배터리에 대한 탄탄한 전문 지식을 발 빠르게 개발했으며 지속 가능한 개발을 부단히 지지하고 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면서 재생 에너지 솔루션을 전 세계로 성공리에 확장했다. BYD는 저렴한 태양광 발전,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저장 및 최첨단 전기 운송으로 구성된 탄소 배출 제로 에너지 생태계를 구축해 에너지 및 운송 업계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BYD는 워런 버핏(Warren Buffet)이 투자한 회사로 홍콩 및 선전 증권 거래소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by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210055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n.by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