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뉴스와이어)--신뢰할 수 있는 스트리밍 기술을 제공하는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는 아카데미상을 받은 영화 코다(CODA)의 작가 겸 감독인 시안 헤더(Siân Heder)와 에미상 후보에 오른 배우 겸 코미디언 빌리 아이크너(Billy Eichner)가 플레이(PLAY) 시즌 1의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발표했다.
30개 이상의 에피소드로 제작되는 스트리밍 프로그램인 플레이는 전 세계 최고의 스트리밍 전문가, 마케터 및 업계 최고 인기 스타를 초대한다. 기업이 동영상의 힘을 발견하고 스트리밍 우선 콘텐츠 전략을 구현하며 미디어 조직이 콘텐츠를 수익화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구성됐다.
플레이는 30개 이상의 에피소드를 통해 마케터,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디지털 미래를 구축하고 사업 성과를 높이는 과정을 짚어본다. 또 스트리밍 산업의 장단기 미래에 대한 업계 최고의 관점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할 콘텐츠 전략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그 외 특별 게스트는 다음과 같다.
· 크리스티나 스페이드(Christina Spade): AMC 네트웍스(AMC) 최고경영자
· 세달 닐리(Tsedal Neeley): 작가 겸 하버드 경영대학원 경영학 교수
· 바네사 반 에드워즈(Vanessa Van Edwards): 행동 연구가이자 베스트셀러 ‘매혹: 사람으로 성공하는 과학(Captivate: The Science of Succeeding with People)’의 저자
· 제이 아쿤소(Jay Acunzo): 작가 겸 팟캐스트 ‘언씽커블(Unthinkable)’ 진행자
· 테드 시타딘(Tedd Cittadine): 로쿠(Roku) 콘텐츠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
· 존 맨텔(Jon Mantell): 파라마운트(Paramount) 글로벌 콘텐츠 시스템 및 사업 담당 부사장(EVP)
기업 및 미디어 산업 애널리스트 및 사고 리더는 다음과 같다.
· 리치 그린필드(Rich Greenfield): 라이트쉐드 벤처스(LightShed Ventures) 제너럴 파트너
· 리사 게이틀리(Lisa Gately):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겸 수석 애널리스트
· 마르시 매덕스(Marci Maddox): 동영상 플랫폼 전문가 겸 IDC 연구 부사장
· 콜린 딕슨(Colin Dixon): 엔스크린미디어(nScreenMedia)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 겸 전략 컨설턴트
· 에드 바튼(Ed Barton): 스포츠 및 소비자 미디어 전문가 겸 케어타 리서치(Caretta Research) 이사
· 윌 리치먼드(Will Richmond): 비디오너즈(VideoNuze) 디지털 미디어, 동영상, 광고, 기술 산업 사고 리더
마크 드베부아즈(Marc DeBevoise) 브라이트코브 최고경영자는 “스트리밍은 플랫폼과 장치, 조직과 콘텐츠 제작자를 통해 확장되는 새로운 시대로 진입하고 있다”며 “모든 유형의 미디어 업체, 브랜드 및 조직은 시청자가 직접 참여해 각자의 디지털 미래를 소유하도록 차별화된 스트리밍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우리는 모든 회사, 브랜드 또는 제작자가 스트리밍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올바른 통찰을 제공하기 위해 플레이 시즌 1의 콘텐츠를 설계했다”고 밝혔다.
시안 헤더는 “영화 제작자로서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고 타인을 작가의 비전 속으로 초대하며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안다”며 “코다 제작에 얽힌 경험을 공유하는 플레이 시즌 1을 통해 브라이트코브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고 말했다.
빌리 아이크너는 “2000년대 초반 인플루언서가 등장하기 전부터 관객과 소통하고 독자적인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나만의 길을 개척하고 짧은 동영상 코미디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스마트폰만 가지고도 누구나 콘텐츠 제작자가 될 수 있지만 그만큼 매력적이고 독창적인 내용으로 사람들의 눈에 띄어야 한다. 플레이 시즌 1에 참여하는 열정적인 콘텐츠 제작자들과 함께 시청자 참여를 극대화할 진정성 있는 콘텐츠와 채널을 소유하는 방법을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플레이 시즌 1은 11월 8일 오전 10시(동부 표준시)부터 동영상 및 디지털 미디어의 영향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브라이트코브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플레이 TV에서 첫 방송된다. 시즌이 시작되면 모든 에피소드를 주문형 스트리밍으로 구입할 수 있다.
플레이 시즌 1의 주제를 확인하고 최신 소식을 수신하려면 이 링크(https://bit.ly/3NOk7yV)에서 등록하면 된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개요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안전한 확장형 동영상 기술 솔루션을 개발해 기업이 시청자가 어디에 있든지, 어떤 기기로 콘텐츠를 시청하든지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80여 개국에서 지능형 동영상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이 대고객 판매를 효율화하고, 선도적 미디어가 콘텐츠를 더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모든 조직이 팀원과 더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브라이트코브는 2개의 기술 공학 에미상(Technology and Engineering Emmy® Awards)을 수상한 혁신과 업계 선도적인 가동 시간, 업계 최고의 확장성을 바탕으로 동영상이 구현할 수 있는 범위를 계속 넓혀가고 있다.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또는 웹사이트(www.brightcove.com))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30054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