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소년수련관-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선배·후배시민이 함께하는 세대공감 탁구대회 및 간담회 운영

세대공감 탁구대회 및 간담회 전경

천안--(뉴스와이어)--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에서 수탁 운영하는 천안시청소년수련관(관장 최인선)이 세대 간 교류를 통한 지역사회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호영)과 세대공감 탁구대회 ‘샌드위치(샌드위치처럼 어우러지는 세대공감)’ 및 간담회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어르신(선배시민)과 청소년(후배시민)이 함께하는 스포츠 교류를 통해 세대 간 소통과 인식 개선을 효과적으로 지원함으로써 건강한 선배시민과 후배시민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이번 탁구대회 및 간담회를 진행했다.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김호영 관장은 “어르신들의 쾌활한 여가문화를 청소년들과 함께 나누는 것이 선배시민에 대한 긍정적 인식개선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다양한 교류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최인선 관장은 “어르신들과의 탁구대회를 통해 세대 간 이해와 소통, 경로에 대한 긍정적 인식 증진으로 청소년들의 인성 함양에 앞장서겠다”고 화답했다.

천안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행복한 성장 실현을 위해 청소년 참여 및 권리 증진·청소년 주도 활동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열린 시설, 건전한 문화활동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보도자료는 충청남도청소년진흥원 활동진흥센터의 지원을 받아 배포됐다.

웹사이트: http://cnyouth.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