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콘텐츠 기획사 쿰퍼니 ‘AI 한술디렉터’ 베타 서비스 론칭
익산--(뉴스와이어)--로컬 콘텐츠 기획사 쿰퍼니가 프리미엄 전통주 개인화 추천 서비스인 ‘AI 한술디렉터’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쿰퍼니는 자사 운영 공식 홈페이지 ‘한술연구소’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목적으로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도입했다.
신규 서비스는 고객 취향을 반영해 프리미엄 전통주를 추천하는 동시에 전통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주종으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서비스의 목적이다.
한술연구소의 AI 한술디렉터는 편의성을 고려해 최적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현했다. 원하는 주종, 도수, 향미 등 선호를 묻는 문항에 답하면 이에 최적화된 전통주를 추천한다.
정준원 대표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AI 한술디렉터는 앞으로 데이터를 꾸준히 업데이트해 더 개인화된 추천 서비스로 정교화할 것”이라며 “고객들이 다양한 전통주 가운데 최적의 인생 전통주를 추천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말했다.
쿰퍼니 소개
쿰퍼니는 2018년 4월 국내 신진 아티스트들과 전시 및 공연을 기획하며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시작했다. 페스티벌, 론칭/콘셉트파티를 기획·운영하며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현재 익산에서 전통주 교육 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전통주의 우수성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그 영역을 확장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