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 호주 및 시드니--(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리더인 부미™(Boomi™)가 오늘 MMA 오프쇼어(MMA Offshore)(MMA)가 자신의 사업 분야 전반에 걸쳐 일관된 직원 마스터 데이터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부미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퍼스에 본사를 둔 MMA는 글로벌 해양 및 해저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19척의 해양 선박 선단과 11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이 조직은 2019년에 순수 선박 운영사에서 통합 해양 서비스 제공업체로 전환해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런 변신을 통해 MMA는 해상 풍력, 정부 및 국방, 해안 인프라와 같은 새로운 시장으로 성장했다.
진화하는 업계에서 민첩한 조직이 되고 계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MMA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의사 결정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중요한 데이터 관리를 강화해야 했다.
MMA의 ICT 총괄 관리자인 존 파울러(Jon Fowler)에 따르면, 이 회사는 해당 데이터를 열어 활용하기 위해 핵심 비즈니스 시스템을 쉽고 안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디지털 프레임워크가 필요했다.
“당사는 빠르게 움직이고 역동적인 조직이며, 이는 일관되고 정확한 데이터에 빠르게 접근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파울러는 말했다. ”부미를 이용하면 당사의 직원 데이터가 소스에서 한번 포착되고, 그다음엔 자동화를 통해 관리를 간소화하기 위한 힘들고 지루한 일을 함으로써 핵심 직원 마스터 데이터를 당사의 플랫폼 전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근무 명단 작성, 출장 물류, 시간표 작성 및 급여 처리를 지원합니다.”
MMA는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하려는 MMA의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 사용 편의성과 확장성을 기반으로 부미 플랫폼을 선택했다. 이 회사는 부미의 서비스로서의 통합 플랫폼(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iPaaS)을 사용해 클라우드와 전사적 자원 관리(Enterprise Resource Planning, ERP), 일정 관리, 출장 시스템, 급여 등 온프레미스 사업 부문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하고 있다.
“당사는 최근에 짧은 시간 내에 여러 명의 직원을 온보딩해야 했습니다. 과거에는 이런 규모와 속도로 온보딩하는 것이 여러 시스템에 걸쳐 데이터를 수동으로 입력함으로써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부미를 통해 당사의 연결된 시스템은 이제 비즈니스에 불리하게 작용하지 않고 비즈니스를 위해 작동합니다”라고 파울러는 말했다.
“직원 관리에 대한 또 다른 고려 사항은 직원 인증이 다양한 플랫폼 간에 적용되고 유통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모든 프로젝트는 고유하며, 직원 데이터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보기를 통해, 당사는 인력 세부계획 팀들이 즉각적인 일정 짜기를 위해 올바른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 짧은 시간 내에 숙련된 작업자를 온보딩할 수 있습니다.”
이 조직은 셀프서비스 기능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성숙시킬 계획이다. MMA는 부미의 작업흐름 자동화 솔루션인 플로(Flow)를 사용해 각 애플리케이션 전반에서 집계를 위한 데이터 수집을 더욱 간소화하기 위해 통합되고 간단한 인터페이스 개발을 탐색하고 있다.
또한 부미의 연결 환경은 직원이 기대하는 곳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며, 파울러에 따르면 이는 정보 서비스 팀이 더 빠르게 대응하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전에는 당사가 연결을 구축하거나 데이터를 수동으로 이동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통합 프레임워크를 통해 당사는 이제 몇 주 대신에 훨씬 더 짧은 시간 내에 작업을 완료할 수 있으며, 이는 사업 확장을 간편한 플러그인 데이터 세트를 통해 훨씬 더 효율적이게 만듭니다”라고 파울러는 말했다.
“해양 및 해저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실행하려면 각 작업에 할당된 수십명의 숙련된 작업자를 관리하는 것을 포함해 상당한 세부 계획이 필요합니다“라고 부미의 호주 및 뉴질랜드 이사인 네이선 가워(Nathan Gower)는 말했다. ”MMA가 새로운 사업부문으로 진출함에 따라 자동화 및 데이터 연결은 프로젝트 조화작업에서 주먹구구를 없앰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수익과 고객 만족에 도움이 됩니다.”
추가 리소스
· 글로벌 고객들의 의견 듣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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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미 소개
부미는 어디서나 모든 사람을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클라우드 기반 iPaaS의 개척자이자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SaaS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큰 고객 기반과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에스에이피(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포함한 약 800개 파트너로 구성된 전 세계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글로벌 조직들은 수상 경력 있는 부미의 플랫폼에 의지해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정하면서 동시에 더 빠르고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을 연결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boomi.com을 방문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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