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마, 일본--(뉴스와이어)--눈 부족으로 개장이 지연됐던 일본 최초의 팻 바이크 스노 액티비티인 ‘유키차리(Yukichari)’를 2024년 1월 13일(토) 현재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유키차리를 시작한 이유와 그 매력
유키차리 스노 라이드는 일본 최초의 겨울 스포츠로,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 줄어들면서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는 사람들이 스키나 스노보드 이외의 눈 활동을 즐길 수 있는지 알아보기 시작했다. 일본에서는 사람들이 리프트에 자전거를 싣고 자전거를 타는 활동이 아직 없었다.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는 사람들이 북미에서 인기 있는 눈 위에서 팻 바이크를 타는 것을 즐길 수 있는지 궁금하였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타는 방법을 알고 있는 자전거를 사용하여 눈 위를 자유롭게 탈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을 제공하는 눈 활동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유키차리 라이드에서는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2000m 길이의 코스와 슬로프에서 바라보는 절경을 즐길 수 있다. 폭이 넓은 타이어가 달린 팻 바이크는 부드러운 눈 위를 안정적으로 탈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이 활동을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유키차리 라이드는 겨울 스포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놀라운 활동이다. 리조트 측은 토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가 유키차리의 메카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유키차리 나이트 라이드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는 야간 조명이 비추는 스키장에서 팻 바이크나 산악 자전거를 타고 내리막길을 달리는 기간 한정 유키차리 나이트 라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밤의 모험이 별이 빛나는 하늘과 거리의 불빛을 감상하면서 낮과는 전혀 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헤드램프나 바이크 라이트가 있으면 투광기가 닿지 않는 린칸 코스(Rinkan Course)나 트리 런 코스(Tree Run Course)가 스릴 넘치는 어드벤처 코스가 된다. 조명은 슬로프에 선명한 그림자를 만들어 낮보다 요철이나 내리막길을 쉽게 발견할 수 있어 초보자도 걱정 없이 라이딩할 수 있다.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 소개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는 다양한 다른 명소도 제공한다. 초급자부터 고급자까지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2500m의 긴 코스, 뱅크드 슬라롬(Banked Slalom) 코스, 어린이 구역 등을 갖추고 모든 연령대에 적합한 활동을 제공한다. 슬로프에서 하루를 즐긴 후에는 천연 온천에서 목욕하고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가 제공하는 현지 요리를 즐김으로써 재충전할 수 있다. 당일치기 여행이든 하룻밤 묵는 여행이든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가 최고의 겨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시설 개요
· 시설명: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
· 운영업체: 도가리 온천 스키 리조트 주식회사(Togari Onsen Ski Resort Inc.)
· 주소: 6356 도요다 현, 이야마, 나가노, 389-2411
(찾아오는 법은 https://togari.jp/winter/en/access_en 참조)
· 전화: +81-(0)269-65-2359
· 홈페이지: https://togari.jp/winter/en/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066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