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전문 WMS ‘사방넷 풀필먼트’가 신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남--(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운영하는 이커머스 전문 물류관리시스템(WMS) ‘사방넷 풀필먼트’가 신규 3PL 고객사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방넷 풀필먼트는 No.1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에서 지난해 1월 론칭한 WMS다. 가입만 하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입고, 출고, 발주, 재고관리가 가능해 물류 업무의 효율성과 가시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사방넷 풀필먼트는 7000여개 화주사를 보유한 사방넷과 완벽 연동된다. 이를 통해 사방넷 풀필먼트 고객 물류사는 사방넷을 통해 여러 화주사를 모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송 형태와 CJ대한통운, 로젠, 롯데 등 국내 주요 택배사 연동을 지원하고 있어 아성 다이소, 팀프레시, 오늘의집을 포함한 여러 기업들이 사방넷 풀필먼트를 이용하고 있다.
신규 3PL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방넷 풀필먼트 프로모션은 가입부터 결제까지 단계별로 다양한 혜택과 방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화주사들이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만원의 사방넷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우기술 커머스부문 김정우 부문장은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어렵고 혼란스러운 시장 상황에 7000여개 화주사를 보유한 사방넷은 물류사가 보다 쉽고 간편하게 화주사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물류 매칭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물류사뿐 아니라 화주사에게까지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고객사가 사방넷 풀필먼트의 우수한 물류관리 서비스를 체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방넷 풀필먼트 홈페이지(www.sbfulfillm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소개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