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얼독 회원용 모바일 앱 리뉴얼
고양--(뉴스와이어)--나라비전에서 4월 25일 애견유치원 회원들을 위한 ‘다이얼독 - 회원용’ 모바일 앱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
‘다이얼독 비즈’를 이용하는 애견유치원의 회원은 휴대전화 번호로 리뉴얼된 ‘다이얼독 - 회원용’ 모바일 앱에 가입할 수 있다. 회원은 앱을 통해 다견의 경우에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고, 예약 및 이용권 사용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기존 서비스 중인 ‘다이얼독 비즈’ PC 버전 또한 업데이트해 회원의 예약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다이얼독 - 회원용’ 모바일 앱 소개
‘다이얼독 - 회원용’ 모바일 앱은 크게 ‘프로필’, ‘이용권’, ‘예약’으로 구성돼 있다.
휴대전화 인증을 거친 회원은 유치원에서 기존에 등록한 모든 반려견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회원이 먼저 반려견 프로필을 만들거나 유치원 등록 이후 추가한 경우, 유치원은 회원 조회를 통해 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유치원에게 받은 이용권도 반려견별로 확인할 수 있다. 잔여 횟수, 만료일, 사용 내역 등 기존에 나가던 알림톡보다 더 상세한 내용을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여러 마리의 반려견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다. 달력에서 날짜별로 등원 예정인 아이들을 확인하고, 언제 어떤 날짜를 예약했는지 상세한 내용도 별도로 확인할 수 있다.
다이얼독은 올해 상반기 정원 설정 및 유치원 휴무 자동 공지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어서 많은 업체에서 요청이 들어왔던 호텔링 예약도 추가해 ‘올인원 솔루션’으로써 필요한 단계들을 밟아나갈 예정이다.
다이얼독은 서비스 도입을 희망하는 첫 50군데 업체의 초기 세팅을 직접 해줄 것이라 밝혔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입력해야 하는 내용이 많을 경우 다이얼독의 도움을 받아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
다이얼독은 앞으로도 애견유치원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바쁜 와중에도 매번 상세하게 피드백을 주는 전국의 선생님에게 항상 감사하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소개
나라비전(Naravision)은 ‘누구나 쉽게 소통할 수 있는 더 큰 세상’을 꿈꾸며 국내·외 300만 회원에게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포털(Kebiportal)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나라비전은 또 하나의 새로운 꿈을 꾸며 사내 벤처 ‘킥크랩(Kickcrab) 프로젝트’ 팀을 구성해 디지털 공간에 필요한 또 하나의 ‘최초’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현재 킥크랩 팀은 애견유치원 전용 고객관리 서비스인 ‘다이얼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