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브룩, 일리노이--(뉴스와이어)--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솔루션즈(NYSE: ULS)가 자동차 제조업체와 공급업체가 다양한 재료의 성능을 안전하게 비교하여 전기자동차(EV) 배터리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일본 미에현 이세에 새로운 배터리 인클로저 재료 검사(Battery Enclosure Material Screening, BEMS) 연구소를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배터리 인클로저는 EV 탑승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인클로저를 구성하는 재료는 배터리 화재 또는 열 폭주 사건과 같은 경우에서 중요한 안전장치 역할을 한다. UL 솔루션즈 이세 BEMS 연구소는 일리노이주 노스브룩에 있는 본사에 이어 BEMS 테스트 기능을 갖춘 UL 솔루션즈의 두번째 시설로, 이 지역 고객이 배터리 인클로저 연구 및 개발을 가속화하고 보다 안전한 배터리를 시장에 출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UL 솔루션의 일본 지역 부사장인 야마조 히데히코(Hidehiko Yamajo)는 “자동차 산업의 제조업체들은 전기 자동차의 주행 거리를 확장하고 탑승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지하면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더 가벼운 배터리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투자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일본에 있는 우리의 새 연구소가 글로벌 제조업체의 요구를 충족하고, 그들이 복잡한 과제를 해결하고, 모빌리티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EV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차량 베이스 전체를 덮는다. 이러한 배터리를 수용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테스트를 통해 열 폭주 응력을 확인해야 한다. 열 폭주는 리튬이온 배터리에서 배터리 셀의 내부 온도가 임계 수준에 도달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연쇄 반응이다. 이 반응은 화재, 연기 및 매우 높은 온도를 발생시킬 수 있다. UL 솔루션즈 BEMS 제품은 배터리 인클로저 재료의 열 및 기계적 성능에 대한 테스트 방법 표준인 UL 2596에 설명된 열 폭주 상황에서 배터리 인클로저 재료의 성능을 평가한다.
새로운 UL 솔루션즈 BEMS 연구소는 UL 솔루션즈 BETR(배터리 인클로저 열 폭주) 평가를 수행하고 UL 솔루션즈 TaG(토치 및 그릿) 테스트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자동차 산업이 EV 탑승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BETR은 열 폭주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여 재료 성능을 평가한다. 평가에는 리튬 이온 배터리 셀(18650 타입)을 사용하여 전체 배터리 어셈블리와 재료 플라크의 비교 테스트가 수반되어 수지 제조업체 및 재료 공급업체의 테스트 비용과 개발 시간이 단축된다.
· TaG는 소규모 테스트를 통합하고 배터리 열폭주 이벤트에서 고온 및 기계적 충격 응력을 시뮬레이션하고 배터리 인클로저용 재료의 순위를 매긴다.
이세에 새로운 테스트 시설을 개장하는 것은 UL 솔루션즈의 일본 내 모빌리티 및 신에너지 기술 시설 확장 사업의 일환이다. 이세 캠퍼스에는 안전, EMC, 신뢰성 테스트, 대형 이동성 연구실과 CHAdeMO EV-급속 충전기 매칭 센터가 있다.
UL 솔루션즈 배터리 인클로저 재료 검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UL 솔루션즈 소개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솔루션즈(NYSE: ULS)는 100개 이상 국가의 고객들에게 안전, 보안 및 지속 가능성 문제를 기회로 전환해준다. UL 솔루션즈는 고객의 제품 혁신과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제품 및 자문 서비스와 함께 테스트, 검사 및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UL 마크는 고객 제품에 대한 신뢰의 상징으로 인식되며 안전 사명을 발전시키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반영한다. 우리는 고객이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과 복잡한 공급망을 탐색하고, 미래를 향해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게 성장하도록 돕는다. 우리의 과학은 고객의 장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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