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웨이에 그려진 원에 프로선수의 공이 안착하면 기부금이 적립된다
서울--(뉴스와이어)--Expense 비용 관리 Total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오는 27일 개최되는 KPGA 투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OPEN with 클럽72’에 풍성한 부대행사와 따뜻한 나눔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비즈플레이·원더클럽 OPEN with 클럽72’ 대회에서는 기부 이벤트, 갤러리 이벤트,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기부 이벤트에서는 ‘채리티존’과 ‘프로 선수 애장품 경매 이벤트’가 운영된다. ‘채리티존’은 지정 홀에 공이 안착할 때 마다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이벤트다. 비즈플레이는 매 대회마다 채리티존 이벤트를 진행해 총 4320만 원을 기부했다. 올해는 비즈플레이와 원더클럽이 함께 기부할 계획이다.
또한 선수들의 싸인이 들어간 ‘애장품 경매 이벤트’가 대회 기간 함께 진행된다. ‘채리티존’과 ‘애장품 경매’ 이벤트로 모인 수익금 전액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갤러리 이벤트에서는 대회 기간 내 선수들의 홀 아웃 이후 스코어 접수처 인근에서 자율적으로 사인을 하는 ‘AUTOGRAPH ZONE’과 대회 2·3라운드 주요 선수의 공식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공식 팬 사인회는 28일(금)부터 29일(토) 양일간 스타트 광장에서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비즈플레이·원더클럽 OPEN with 클럽72’ 초대권을 보유한 갤러리를 대상으로 200만원 상당의 경품 응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주최사인 비즈플레이와 원더클럽을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의 이벤트 부스와 클럽72 F&B존을 만날 수 있다.
비즈플레이 김홍기 대표는 “원더클럽, 클럽72와 함께 대회 개최를 준비하며 대회장을 찾아주시는 골프 팬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골프 팬들을 위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비즈플레이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동반성장이 실현될 수 있는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7일 개최되는 ‘비즈플레이·원더클럽 OPEN with 클럽72’는 KPGA 투어 공식 대회로, 비즈플레이와 원더클럽, 클럽72가 주최하고 한국프로골프투어가 주관한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7억원, 우승상금 1.4억원이며,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비즈플레이 소개
비즈플레이는 디지털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 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 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 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000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