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B2B 조직이 파이프라인을 생성, 관리 및 수익으로 전환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선도적인 플랫폼인 6sense®가 4년 연속 ‘포브스 클라우드 100대 기업(Forbes Cloud 100)’에 이름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포브스 클라우드 100대 기업은 포브스가 베세머 벤처 파트너스(Bessemer Venture Partners) 및 세일즈포스 벤처스(Salesforce Ventures)와 협력해 발표하는 세계 100대 프라이빗 클라우드 기업 순위의 결정판이다.
6센스의 최고경영자인 제이슨 진탁(Jason Zintak)은 “B2B 매출팀은 동일하거나 더 적은 리소스를 가지고 점점 더 거창해지는 목표를 달성해야 하므로 이들의 기술 파트너가 되려면 업계의 변화를 예측하고 해결할 수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우리에게 AI는 벌써 11년간 이러한 기술 파트너의 역할을 하는 핵심에 있었다”며 “우리는 예측 AI와 생성형 AI 모두를 사용해 컨버전을 개선하고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며 판매 주기를 단축하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창조함으로써 기술이 판매자와 마케터의 가장 큰 과제를 해결하는 방식을 재정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러한 혁신적이고 적응력이 뛰어난 접근 방식 덕분에 우리는 고객이 현재와 미래에 어떤 일이 벌어지든 예측 가능한 수익을 창출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클라우드 100대 기업 평가 프로세스에서는 시장 리더십, 예상 가치, 운영 지표, 인력 및 문화의 네 가지 요소를 기준으로 기업의 순위를 매겼다.
6센스가 3월에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회사는 회계연도 2024(FY24)에 고객 수가 30% 증가하여 연간반복매출(Annual Recurring Revenue, ARR) 2억달러를 돌파했다. 이러한 성장을 뒷받침한 것은 회사의 영업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영업용 6sense Revenue AI™ 및 6sense® 대화형 이메일(Conversational Email)이 거둔 성공이었다. B2B 영업팀의 효율성과 효과를 향상하도록 설계된 6센스 플랫폼은 AI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인텔리전스로 변환하기 때문에 숨겨진 구매 신호를 발견하고 특정 시점에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계정을 식별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개인 맞춤형 아웃리치를 대규모로 신속하게 배포하도록 지원하며, 구매 여정 전반에서 여러 채널에 걸쳐 생성형 AI를 사용하고, 성공을 위해 모든 상호작용이 최적화되도록 보장한다.
진탁은 “포브스 클라우드 100대 기업에 또 한번 연속으로 이름을 올리게 된 것은 우리 직원들과 파트너가 우리의 가치를 지키고, 고객들이 업계를 이끌도록 돕고 있다는 신호”라고 말했다.
베세머 벤처 파트너스의 파트너인 메리 도노프리오(Mary D’Onofrio)는 “9년간의 데이터에서 2024년 클라우드 100대 기업만큼 경쟁력 있는 집단은 본 적이 없다”며 “리스트에 오른 기업들 가치가 8200억달러에 달해 클라우드 100대 기업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제 가장 높은 가치를 지닌 카테고리는 단연 AI”라며 “AI 기업들이 빠르게 확장하고 클라우드를 혁신하며 다음 성장의 물결을 추진해 시가총액이 전년 대비 1500억달러 이상 급증하는 원동력이 된 것을 보며 우리는 계속 흥분을 감출 수 없다”고 덧붙였다.
6센스는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1000명 이상의 B2B 영업 및 마케팅 리더가 모이는 연례 Breakthrough™ 산업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Breakthrough™ 2024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등록하면 된다.
2024년 포브스 클라우드 100대 기업 및 라이징 스타 20대 기업 목록은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forbes.com/cloud100.
6센스 소개
6센스(6sense)의 미션은 구매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고객을 예측하고 익명의 구매 팀을 참여시키기 위한 최적의 행동 방침을 추천함으로써 B2B 조직의 수익 창출 방식을 혁신하는 것이다. 6센스 매출 AI(6sense Revenue AI)는 고품질 파이프라인을 생성 및 관리하고 이를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는 유일한 영업 및 마케팅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평균 계약 금액 2배, 낙찰률 4배, 거래 성사까지 걸리는 시간 20~40% 단축 등을 보고하고 있다. Know everything. Do anything®, 6센스와 함께.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