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plex.ai, 신임 CEO로 라구나스 수브라마니안 임명… AI 기반 지식 검색,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태스크 마이닝, 디지털 채택 플랫폼의 글로벌 확장 추진

2024-09-25 11:00 출처: epiplex.ai

벵갈루루, 인도--(뉴스와이어)--AI 기반 프로세스 검색 및 인텔리전스 플랫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epiplex.ai(구 에피언스 소프트웨어(Epiance Software))가 새로운 글로벌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로 라구나트 수브라마니안(Raghunath Subramanian)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수브라마니안은 글로벌 사장 겸 최고경영자로서 글로벌 시장 전반에서 매출 성장을 가속화하고, epiplex.ai를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확립시키며, 경영진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AI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을 이끌고, 탁월한 고객 성공을 제공하는 회사의 전략적 비전을 추진하게 된다.

epiplex.ai의 창립자 겸 회장인 라쉬미 아이야파(Rashmi Aiyappa)는 “수브라마니안은 25년 이상 틈새 산업 제품 영역을 구축하고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장한 경험을 갖추었고, 기술 전문성과 심도 있는 비즈니스 통찰력을 겸비했다”며 “그의 리더십은 회사가 야심 찬 성장 단계에 접어들면서 AI 기반 프로세스 인텔리전스 및 자동화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입지를 굳히는 이때 epiplex.ai에 중차대한 순간을 나타낸다”고 평가했다.

epiplex.ai에 합류하기 전에 수브라마니안은 지능형 자동화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유아이패스(UiPath)에서 창립 멤버로 일했으며, 인도 최고경영자를 거쳐 이후 회장이 되었다. 또한 여러 스타트업의 적극적 투자자이자 이사회 멤버로서 기업, 친환경 에너지, 소셜 미디어, e-모빌리티,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AI 기반 솔루션을 개척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수브라마니안은 “epiplex.ai의 최고경영자가 된 것은 전 세계 1000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20여 년간 이룬 혁신의 강력한 유산 위에서 발전할 흥미로운 기회”라며 “역동적인 성장기에 접어들면서 전 세계 기업의 디지털 혁신의 다음 물결을 이끌 AI 기반 신세대 기술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actyv.ai에서의 경험은 epiplex.ai와의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길을 열어주어 AI의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며 “우리는 함께 엔터프라이즈 AI와 초자동화의 미래를 재정의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주도하고 탁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설렌다”고 덧붙였다.

epiplex.ai의 창립자 겸 회장인 라쉬미 아이야파(Rashmi Aiyappa)와 부회장 겸 최고혁신책임자인 라비 라마무르티(Ravi Ramamurthy)는 회사를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 수 있는 수브라마니안의 능력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를 표명했다. 두 사람은 “수브라마니안은 비즈니스 확장에 대한 전문성, 탁월하고 인간적인 리더십 스킬, 예리한 비즈니스 통찰력, 성장 전략을 실행하는 입증된 능력은 epiplex.ai가 야심 찬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epiplex.ai 소개

epiplex.ai(구 에피언스 소프트웨어(Epiance Software))는 AI 기반 프로세스 검색 및 인텔리전스 플랫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이다. 회사의 AI 기반 솔루션은 기업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디지털 혁신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5개 이상의 업종에서 프로세스 캡처, 태스크 마이닝, 자동화 및 디지털 채택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epiplex.ai는 에버레스트 그룹(Everest Group)의 디지털 인터랙션 인텔리전스 제품 2024년 피크 매트스 평가(PEAK Matrix ®️ Assessment 2024)에서 주요 경쟁자(Major Contender)로 선정되었다. epiplex.ai는 전 세계 조직과 협력하여 성장과 성공을 이끌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23170/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